- 리얼 스토리 in 아시아[숨겨진 영웅을 찾아서] -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 정자청소년수련관은 오는 4월 28일까지 리얼 스토리 in 아시아【숨겨진 영웅을 찾아서】 국제교류 자원봉사 참가자 18명을 모집한다.
 
이번 국제교류 자원봉사 리얼 스토리 in 아시아는 7월 5일부터 7월 11일까지 5박 7일간 운영될 예정이며 6.25한국전쟁 67주년을 맞아 한국전 참전국인 태국의 참전용사 마을인 라민트라와 랑시의 빈민촌, 촌부리 고아원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주요활동은 사전활동으로 해외봉사활동 설명과 기획활동 프로그램(한국음식 만들기, 역사 알리기 등) 기획을 진행하며, 본 활동은 시설 보수 및 환경정화활동, 청소년 문화교류활동, 문화체험 등이 진행된다.
 
이번 국제교류 자원봉사 활동은 한국전쟁과 참전국에 대한 바른 이해를 통해 역사인식을 갖춘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며 청소년들이 한국전 참전 용사에게 고마움과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국제교류 자원봉사 참가 대상은 대학생 청소년(만 24세 이하)이며, 참가비는 1인 300,000만원+(항공료자부담) 이다.
 
국제교류 자원봉사 리얼 스토리 in 아시아 참가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정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729-955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