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체력단련실 재개관
40여종의 운동기구 및 샤워시설 갖춰 주민 큰 호응
▲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체력단련실 재개관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서구 대화동은 총 사업비 7,600만 원을 들인 체력단련실 리모델링 사업이 마무리돼 지난 16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리모델링한 체력단련실은 기존에 비해 넓어진 190㎡의 공간에 러닝머신 10대 등 40종이 넘는 운동기구와 샤워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저렴한 비용 및 관리인원 상주를 통해 사설 시설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어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완구 대화동장은 “대화동은 단독주택, 아파트, 빌라, 연립주택 등이 혼합되어 있는 독특한 주거형태를 지니고 있고 이러한 지역 여건을 고려해 체력단련실 등 다양한 특성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많은 주민들이 체력단련실을 이용하길 바라며 고양시에서 가장 건강한 사람들이 모여 사는 대화동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화동 체력단련실은 고양시민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운영시간은 오전 5시 30분에서 밤 9시 30까지(일요일, 공휴일 제외)이고 이용요금은 6만원(3개월)이다.

 

한편 대화동은 평소 문화강좌에 관심은 많지만 참여할 시간이 부족한 시민들에게 야간 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래교실(수 20:00~21:00)과 다이어트 댄스(월/수 19:00~20:00) 등 야간 문화강좌를 5월부터 신설·운영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화동 주민센터로 문의하면 된다.(☎031-8075-7884, 7907)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0:5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절찬상영중’ 이성경, 시원시원 워킹 포착 ‘역시 모델답네’
'투깝스' 박훈, 아버지 최일화의 비뚤어진 부정에 혼란
'마더' 고성희-허율, 차가운 현실 마주한 ‘위태로운 모녀’!
‘의문의 일승’ 윤균상 위기 상황, 포박+혼절 ‘궁금증 증폭’
‘라디오스타’ 김이나, 직장인 출신 ‘40분 작사봇’ 인증!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원진아, 아슬한 침대 키스 1초전 포착! 설렘 지수 200%
배우 김기방, SBS <키스 먼저 할까요> 통해 ‘삼순이 패밀리’ 김선아와 재회!
다비치 컴백, 특별한 뮤지션이 참여한 특별한 앨범이 될 것
‘키스 먼저 할까요’ 티저공개, 감우성♥김선아 돌직구 멜로 ‘시선강탈’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수빈-엄기준, 입덕주의보 발령! 3인 3색 카메라 활용 비법 공개!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첫 티저부터 잔망美 대폭발!
'애간장' 이열음, 서지훈→이정신으로 첫사랑이 뒤바뀌었다! 점점 꼬여가는 첫사랑의 결말은?!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