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어르신,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능곡동, 화전동, 창릉동 경로잔치 성황리 개최
▲ 고양시 덕양구, “어르신,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고 경로효친 사상을 기리기 위해 지역 곳곳에서 경로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능곡동에서는 지난 17일 능곡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제45회 능곡동 어르신 청춘잔치’를 열었다. 관내 거주 어르신 600여 명을 초대해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켜 주신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며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능곡초등학교 합창단의 아름다운 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여 행복과 활력을 나누는 시간이었다는 평이 이어졌다.

 

화전동에서는 새마을부녀회가 주관하고 직능단체, 한국항공대학교, 제91여단 등이 후원한 가운데 18일 ‘화전분재예술원’에서 어르신 400여 명을 모셔 잔치를 벌였다. 회원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음식과 함께 국악공연으로 풍성하고 흥겨운 잔치가 이어졌다.

 

창릉동은 지역 어르신 300여명과 내빈을 초청한 가운데 18일,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서오릉에 위치한 왕릉일가에서 흥겨운 노래공연과 함께 각종 과일, 음식을 준비해 어르신들의 얼굴에는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창릉동 경로잔치에 참석한 최봉순 제2부시장과 박동길 덕양구청장은 "경로잔치에 초대해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이 살기 편한 고양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덕양구에서는 경로효친 사상을 계승하기 위해 지역 곳곳에서 매년 경로잔치를 개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0:5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임시완, 임윤아엔 ‘해맑미소’ 박환희엔 ‘눈 질끈’!
‘7일의 왕비’ 감탄유발, 말이 필요없는 명품배우 집합소
신세경, 도화지 매력 폭발! 다크소아-설레소아-처연소아
강예원&신성록, 실제 부부 뺨치는 특급 케미!
배우 태항호, SBS 예능 <런닝맨> 속 ‘애교폭격기’ 등극!
'냄비받침' 홍준표 대표, 추미애 대표에 공식사과! 무슨 일?
‘왕은 사랑한다’ 임윤아-홍종현, ‘입막음 백허그’ 포착!
'하백의 신부 2017' 남주혁, 신세경-임주환 만남에 냉기 장전! 눈빛 서늘하네~
'개콘' 대화가 필요해 1987, 심쿵로맨스 개그 탄생! 웃긴데 설레기까지~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의 하드캐리 ing, 이렇게 설레기 있기 없기?
‘7일의 왕비’ 박민영 연우진, 역경커플 역대급 케미의 현장
배우 김민주, 영화 <하쿠나 마타타 폴레폴레> 주연 캐스팅 4년만의 스크린 복귀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