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성사2동, 희망의 장학금으로 이웃사랑 실천
성사2동 장학회, 관내 학생 9명에게 총 190만원의 장학금 수여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성사2동은 지난 18일 성사2동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성사2동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해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한 모범 학생 9명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한 장학금은 성사2동 새마을부녀회, 배드민턴 동호회에서 일부 기탁한 후원금과 성사2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기금으로 마련됐다.

 

장학금을 지급받은 학생은 초등학생 3명, 중학생 2명, 고등학생 4명으로 총 9명이다. 학교에서 모범 학생으로 추천을 받아 장학생으로 선발됐다. 초등학생에게는 각 10만원, 중학생에게는 각 20만원, 고등학생에게는 각 30만원씩 총 19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김홍규 성사2동장학회장은 “국가의 훌륭한 일꾼이 될 학생 양성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었다”며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성사2동 장학회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밝히며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덧붙였다.

 

한편 성사2동 장학회에서는 2013년부터 매년 2차례 정기적으로 지역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현재까지 관내 7개 중·고등학교에서 추천한 59명의 장학생에게 총 1,390만 원의 장학금을 수여했으며 앞으로도 장학 사업을 발전시켜 성사2동 지역 학생들에게 희망의 씨앗과 따뜻한 이웃 사랑을 전달할 계획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0:5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송승헌,깊어진 감정 연기! 눈빛 하나로 애틋함 폭발! 설렘지수 UP
‘매드독’美친 흡인력의 비결! 명품 배우들이 만드는 뜨거운 에너지 포착
‘멜로홀릭’ 정윤호X경수진, 달콤과 스릴 오가는 롤러코스터 케미 大폭발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첫 로코 X 신선한 캐릭터로 중무장!
'밥상 차리는 남자' 김미숙, 단호박 미숙 변신 완료! 김갑수와 이혼길 쾌속 주행!
'블랙' 김동준, 로열가 비리 본격적으로 파헤친다... 숨겨온 해킹 능력 과시
‘고백부부’, 시청자 뜨거운 사랑 속에 종영!
B1A4(비원에이포) 진영, 생일 맞아 멤버들의 커피차 서프라이즈! “우리 7년 차 우정”
'변혁의 사랑'최시원X강소라, 로맨틱 ‘이끌림’ 키스 포착! 달콤한 키스로 직진 모드 ON?
'밥상 차리는 남자'김갑수, 최수영-온주완 다정투샷 목격! 일촉즉발 삼자대면!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X 원진아, 짙은 멜로감성 ‘설렘 저격’ 3차 티저 공개!
고준희, ‘자체발광X입덕 유발’ 고품격 비주얼! 네버엔딩 감탄 작렬!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