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성사2동, 희망의 장학금으로 이웃사랑 실천
성사2동 장학회, 관내 학생 9명에게 총 190만원의 장학금 수여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성사2동은 지난 18일 성사2동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성사2동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해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한 모범 학생 9명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한 장학금은 성사2동 새마을부녀회, 배드민턴 동호회에서 일부 기탁한 후원금과 성사2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기금으로 마련됐다.

 

장학금을 지급받은 학생은 초등학생 3명, 중학생 2명, 고등학생 4명으로 총 9명이다. 학교에서 모범 학생으로 추천을 받아 장학생으로 선발됐다. 초등학생에게는 각 10만원, 중학생에게는 각 20만원, 고등학생에게는 각 30만원씩 총 19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김홍규 성사2동장학회장은 “국가의 훌륭한 일꾼이 될 학생 양성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었다”며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성사2동 장학회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밝히며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덧붙였다.

 

한편 성사2동 장학회에서는 2013년부터 매년 2차례 정기적으로 지역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현재까지 관내 7개 중·고등학교에서 추천한 59명의 장학생에게 총 1,390만 원의 장학금을 수여했으며 앞으로도 장학 사업을 발전시켜 성사2동 지역 학생들에게 희망의 씨앗과 따뜻한 이웃 사랑을 전달할 계획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0:5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손 꼭 잡고' 윤상현, 눈물샘 자극 폭풍 3단 오열 포착! 무슨 일?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조이), 가슴 시린 ‘이별앓이’ 예고! (ft.판도라 상자 오픈)
‘손 꼭 잡고’ 한혜진-김태훈, 애틋 어깨 스킨십 포착! 두 번째 즉흥 일탈!
‘라이브(Live)’ 역대급 예고! 방화 사건에 총격전까지 휘몰아친다 ‘일주일 어찌 기다려’
‘슈돌’ 장난꾸러기 승재, 라디오 생방송 도전! (feat. 최수종 삼촌)
‘슈츠(Suits)’ 장동건 박형식 출근길 포착 ‘세상 가장 멋진 두 男子’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행복의 꽃길 걸을 수 있을까
‘기름진 멜로’ 정려원 “오랜만에 로맨틱 코미디 도전, 기쁘고 설렌다”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 딱 떨어지는 ‘경찰대 정복’ 캐릭터 컷 공개!
'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 무장해제 눈웃음 포착! "웃는 모습까지 똑 닮았네~"
유인나 화보 공개, 청량감 가득한 5월의 여신
‘라이브’ 이광수X신동욱 숨막히는 범인 추격! 뛰고 구르고 열연 또 열연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