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이동, 지역사회 어르신 복지 사각지대 제로화 추진
지역주민과 사회복지 요원 3인 1조, 옥탑방 및 반지하방 등 방문조사

안산시 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복식)는 관내 독거노인과 노인부부 가구의 생활실태를 파악하여 복지사각지대를 없애기 위한 맞춤형 복지 서비스 사업을 추진한다.

 

사회복지 경험이 풍부한 지역주민과 사회복지 요원이 3인 1조로 옥탑방, 반지하방 등을 직접 방문조사하고 복지사각지대가 발견되면 즉시 현장을 중심으로 지원 가능한 복지를 발굴하는데 중점을 두고 추진한다.

 

김복식 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기존에 보호하고 있는 대상자를 포함해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발로 뛰는 현장조사를 통해서 맞춤형 연계 서비스를 제공하여 내년까지 이동에 거주하시는 어르신 복지 사각지대의 제로화를 이루도록 하겠다”고 강한 활동의지를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0:3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쁘렝땅(PRENDANG), '분위기 여신' 정혜영, 꽃과 함께 우아한 화보 공개!
마동석, 최귀화 등 소속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TCO ent로 새출발
'라디오스타' 김성령부터 마닷까지,.. 미식가들의 끝없는 음식 예찬!
배우 조수하, 영화 여주 캐스팅!
‘무법변호사’ 이준기, 리허설도 실전같이! ‘시청자 찬사’ 이끌어내는 원동력!
‘슈츠(Suits)’ 재심사건 뒤집히나, 장동건x박형식 위기에 대처하는 자세
‘기름진 멜로’ 정려원, 이준호 장혁 가슴에 불붙인 매력녀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손 the guest’ 정은채의 캐스팅을 확정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vs 박민영, ‘사직서 밀당’ 배틀! 폭소 밀당 예고!
‘슈츠(Suits)’ 장동건x박형식, 두 남자는 서로를 어떻게 변화시켰나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유노윤호, 新세계 ‘두니아’ 아찔한 절벽 위 첫 등장!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