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의 든든한 울타리, 1388청소년지원단 『청‧소‧년』 연합 캠페인 개최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388청소년지원단과 함께 청소년의 달 5월을 맞아 『청‧소‧년』 연합캠페인을 5. 18.(목) 오후 야탑역 광장에서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청취‧소통‧년(연)계』라는 청소년 세 단어를 모티브로 청소년의 의견을 듣고, 함께 나누며, 지역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1388청소년전화와 청소년 사업을 안내하는 자리로 청소년과 함께 하는 앙케트, 포토존 운영, 안내 홍보물 배포 등의 활동을 전개했다.

1388청소년지원단은 지역 내 위기청소년을 조기에 발견하고 지원하는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민간의 자발적인 참여 조직으로, 현재 성남시에는 총 37명의 기업, 단체, 개인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1388청소년지원단 한성희 단장(성남시청소년지도협의회장)은 “청소년들이 고민이 있을 때나 힘들 때 혼자가 아니라 다양한 어른들이, 지역 전체가 함께 고민하고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참여의 의미를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강현숙)은 “민간과의 협력이야말로 맞춤형 위기청소년 지원을 위해 꼭 필요한 일이다. 현재 1388청소년지원단은 우리 지역의 청소년이 더욱 행복할 수 있도록 발견, 의료‧법률지원, 기업후원 등 다양한 형태로 노력해주고 있다”라고 전하며, 보다 많은 지역의 기업, 단체, 개인들이 위기청소년 문제에 관심을 가져주길 강조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통합지원팀 담당자(☎031-729-9151)에게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s://www.snyouth.or.kr/sn1388/)를 참고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2:2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쌈, 마이웨이' 안재홍X송하윤, 위기일발 스틸 컷 공개!
채연 사과, 좋은 질책이라 생각할 것..
컴백 아스트로, 첫 단독 콘서트 아스트로드 투 서울’ 개최!
배우 김기방, ‘김개방’으로 변신한 박나래와 데칼코마니 인증샷 공개!
'비밀의 숲' 제목엔 어떤 비밀이 숨어있나? 작가와 감독이 직접 답했다!
'써클' 이기광, 달달 꿀눈빛부터 충격 눈빛까지 극과 극 변화 포착
빈지노 입대, 팬들의 아쉬움은 새 앨범으로..
조윤희, 청량美 ‘가득’한 화보 공개
로코 천재 지창욱, ‘국민 이상형’ 등극! 그 비결은? 대본 사랑!
세상의 모든 방송, 박명수-꽝PD 조합 빅재미+큰웃음 낚았다! 마성의 新예능 탄생!
‘파수꾼’ 이시영, 경찰→탈주범→파수꾼 신분변화만큼이나 파격전개
최고의 한방, 범상치 않은 소란함이 밀려온다! 1회 예고 영상 공개!
인기기사

이하늬, 아찔한 명품 몸매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