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손동운, 토이의 애절함을 그대로! 감성보컬 등극!


‘노래싸움-승부’에서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토이’의 애절한 감성을 그대로 재연한다.

 

무려 10개월 동안 금요일 저녁 짜릿한 노래 대결로 안방극장을 전율케 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가 오늘(19일) 시즌1을 종영한다. 이에 오늘 방송될 ‘승부’에서는 ‘뮤지컬 스타워즈2’ 특집으로 마지막 명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라 전해져 관심을 끈다. 한편 손동운은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와 ‘캐치 미 이프 유캔’에서 열연하며 뮤지컬 세계에서 자신의 입지를 넓히고 있는 중이다. 이 가운데 손동운이 하이라이트로 그룹 명을 바꾼 후 첫 단독 음악 예능으로 ‘승부’에 출연한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날 손동운은 매력적인 꿀보이스로 토이의 ‘내가 잠시 너의 곁에 살아다는 걸’을 열창했다. 특히 하이라이트 내에서 메인 보컬이 아닌 손동운은 널리 알려지지 않았던 감미로운 보이스와 가창력을 자랑하며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더욱이 손동운은 담담하지만 연인에 대한 그리움이 담긴 감성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방청객들은 물론 뮤지컬 선배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손동운은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인터뷰로 현장의 분위기를 띄웠다. 특히 손동운은 “개인 마이크를 챙겨왔다”며 옷 속에서 개인 소장 마이크를 꺼내 들어 폭소를 자아내더니 노래 실력뿐 아니라 재치만점의 화려한 입담으로 현장에서 활약을 선보였다는 전언이다.

 

과연 토이의 감성을 그대로 재연해 녹화장의 여심을 저격한 손동운의 무대가 어떠했을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된다.

 

한편,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 ‘노래싸움-승부’의 시즌1 마지막 방송은 오늘(19일)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KBS2 ‘노래싸움-승부’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5:0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임시완, 임윤아엔 ‘해맑미소’ 박환희엔 ‘눈 질끈’!
‘7일의 왕비’ 감탄유발, 말이 필요없는 명품배우 집합소
신세경, 도화지 매력 폭발! 다크소아-설레소아-처연소아
강예원&신성록, 실제 부부 뺨치는 특급 케미!
배우 태항호, SBS 예능 <런닝맨> 속 ‘애교폭격기’ 등극!
'냄비받침' 홍준표 대표, 추미애 대표에 공식사과! 무슨 일?
‘왕은 사랑한다’ 임윤아-홍종현, ‘입막음 백허그’ 포착!
'하백의 신부 2017' 남주혁, 신세경-임주환 만남에 냉기 장전! 눈빛 서늘하네~
'개콘' 대화가 필요해 1987, 심쿵로맨스 개그 탄생! 웃긴데 설레기까지~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의 하드캐리 ing, 이렇게 설레기 있기 없기?
‘7일의 왕비’ 박민영 연우진, 역경커플 역대급 케미의 현장
배우 김민주, 영화 <하쿠나 마타타 폴레폴레> 주연 캐스팅 4년만의 스크린 복귀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