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마을금고별내점,자원봉사활동펼쳐

경기도 남양주시 새마을금고 별내점(이사장 남 경우)는 전직원들이열정적인 봉사활동에 적극 나서 귀감이 되고 있다.
 
이는 남양주시 별내희망케어센터(센터장 류시혁)에서 지역 내 취약가구들의 생활지원을 위해 운영 중인『별내나눔마켓』에 이번 7월부터 매월 셋째주 화요일 자원봉사자로 활동하기로 나선 것이다.
 
이번 주 첫 자원봉사를 한 새마을금고 직원들은 나눔마켓을 방문한 이용자가 원하는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이용안내와 물건 포장, 그리고 당일 입고된 후원물품 배분과 진열까지 전담해 주었다.
 
특히 직원들이 방문한 이용자들이 불편하거나 낯설지 않게 웃는 얼굴로 맞이하고 물건에 대해서 세세하게 안내 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 정신을 발휘하여 전문 자원봉사자다운 모습을 보였다.
 

특히 새마을금고 별내점 직원들은 지난 6월 별내나눔마켓 물품 구입비연 800만원 기부 이후에 이어 자원봉사활동까지 참여하는 등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더욱 지역에 눈길을 끌고 있다.
 

남경우 새마을금고 별내점 이사장은 “전직원이 함께 별내나눔마켓 자원봉사활동을 구실로 따뜻한 나눔사업에 함께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마켓 이용자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에 최선을 다해 돕겠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