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5동 행복키움, 9월 정기회의 및 밑반찬 지원 봉사 실시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실현 사업
▲ 온양5동 행복키움추지단이 온양5동사무소 1층 주차장에서 밑반찬조리를 하고 있다.


아산시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심흥섭, 강연식)은 9월 13일(수) 행복키움추진단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온양5동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실현 사업일환으로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9월 밑반찬 지원 봉사’를 실시했다.

 

회의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 대한 추석명절 지원방안 및 명절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실현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정기회의 후 홀몸어르신 및 장애인 25세대를 대상으로 밑반찬을 전달했다.이날 메뉴는 고등어·무우조림, 가지볶음, 부추콩나물무침, 얼갈이된장국, 바나나등으로 행복키움추진 단원들이 이른 아침부터 직접 정성을 담아 만들었다.

 

심흥섭 공동단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복지사각지대 및 저소득세대를 위한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실현을 위해 장시간 회의에 참여해 주시고, 이른 아침부터 봉사를 위해 애써주신 추진단 단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단원들이 단순히 밑반찬만 전달해 드리는 것이 아니라 한 달에 한번 가정 방문해 모니터링하고 어려운 점은 없는지 세심하게 살피는 등 숨은 봉사 일꾼이되어 있어 뿌듯하고 감사하다. 행복키움추진단의 다양한 나눔과 사랑의 봉사활동이온양5동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실현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4 [12:2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마녀의 법정' 정려원-윤현민-전광렬, 강렬한 ‘세 가지 시선’ 포스터 공개!
'미스티' 김남주, 6년만의 컴백 “대본 읽고 온몸에 전율 일었다. 40대 마지막 열정 쏟아낼 작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이상엽, 표정만 봐도 심상치 않다! 신경전 포착!
김주혁X천우희, 아르곤’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종영 소감&마지막 관전 포인트
'더패키지' 정규수X이지현, 패키지여행에 꼭 있는 트러블메이커 부부
'부암동 복수자들' 겁상실 이요원, 생계형 라미란, 내성적 명세빈, 3인3색 복수자가 만났다!
'사랑의 온도' 하명희 작가, “원작 소설과 구성, 캐릭터 다르다.”
'명불허전'김남길X김아중, 담담하고도 애틋한 이별! “돌아오겠다”약속 지킬 수 있을까?
공명, 눈빛부터 달라졌다! 멍뭉미 벗고 차가운 뇌섹남 변신! 깊어진 눈매 남성미 폴폴~
‘고백부부’ 장나라-손호준, 방귀 튼 리얼 ‘부부 케미’!
'밥상 차리는 남자' 최수영-김미숙, 모두가 기다린 ‘사이다 모녀’! 김갑수에 반격 START!
‘마녀의 법정’ 정려원, 검찰 브리핑 스틸 첫 공개! 독보적 카리스마!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