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시스템 추석맞이 지역나눔 후원금 전달식
 
▲한화시스템 임직원들이 밑반찬을 준비하고 있다.
 
▲ 봉사활동을 마친 한화시스템 임직원들의 단체사진

성남시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22일(금), 지역 내 재가장애인의 일상생활지원 및 기업/단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9월 지역나눔Day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첨단 방산전자 시스템 전문업체인 한화시스템 판교연구소(연구개발 본부장 최진혁)의 임직원 10명이 함께한 9월 지역나눔Day는 ‘추석맞이 지역나눔 후원금 100만원 전달식’을 가져 의미를 더했다. 후원금은 지역 내 장애인들을 위한 쌀 10kg, 5가지 반찬을 만들어 전달하는데 사용되어 다가오는 추석을 더욱 풍성하게 하였다.
 
이종민 관장은 “2달에 한 번씩, 지역사회를 위한 아낌없는 사회공헌 활동을 도촌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지역 내 장애인들이 더 나은 복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한화시스템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날 한화시스템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4가지의 반찬, 쌀과 더불어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지원한 추석선물세트가 함께 제공되어 나눔의 깊이를 더했다. 이번 추석맞이 후원품을 전달받은 지역주민은 “올해 다양한 기업에서 많은 관심과 배려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 감사하다. 올해 추석은 주신 관심만큼이나 풍성할 것 같다.”고 밝혔다.
 
지역사회 내 기업/단체의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매월 1~2회 진행되는 WITH버킷리스트(지역나눔Day)는 지역 내 취약계층 재가장애인들의 욕구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단체는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지역조직화팀(031-720-8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