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찰떡 케미 대잔치 촬영장 공개! 송승헌X고아라,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OCN 새 오리지널 ‘블랙’ 송승헌, 고아라의 찰떡 케미 가득한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14일 밤 첫 방송되는 OCN 새 오리지널 ‘블랙’(극본 최란, 연출 김홍선, 제작 아이윌미디어)이 송승헌, 고아라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송승헌 뒤에서 빼꼼 고개를 내민 고아라, 고아라의 손짓에 맞춰 밝은 미소를 짓는 송승헌은 훈훈함 넘치는 촬영장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죽음을 지키려는 死(사)자 블랙과 죽음을 예측하는 女(여)자 하람으로 만난 송승헌과 고아라. 대낮에도 어두운 죽음의 그림자가 보이기 때문에 일부러 사람들과 거리를 두고, 그로 인한 슬픔과 상처가 있는 하람이 블랙을 만나 세상 밖으로 한 발짝씩 걸어 나오는 과정으로 특별한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때론 티격태격, 때론 따뜻하게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블랙과 하람. 이들의 케미를 위해 촬영장에서 틈틈이 대본을 맞춰보고 서로 배려하며 완성도 높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는 송승헌, 고아라는 긴 추석 연휴를 맞이해 “여러분도 올 추석에 송편 예쁘게 빚으시면서 오랜만에 가족들과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맛있는 거 많이 드시면서 ‘블랙’ 본방사수 할 준비도 꼭 해주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제작진은 “송승헌, 고아라가 남다른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고 있다. 서로 잘 받아주고 맞춰주며 일찌감치 기분 좋은 호흡을 선보이고 있다”며 “보기만 해도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는 송승헌, 고아라의 화기애애함이 화면 속에 어떻게 담길지 기대해달라”는 말과 함께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는 추석 인사를 덧붙였다.

 

한편 ‘블랙’은 죽음을 지키려는 死(사)자 블랙과 죽음을 예측하는 女(여)자 하람이 천계의 룰을 어기고 사람의 생명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생사예측 미스터리다. ‘신의 선물-14일’로 촘촘한 전개를 선사했던 최란 작가와 ‘보이스’로 장르물의 역사를 새롭게 쓴 김홍선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 국내 방영 24시간 후 매주 일·월 밤 9시 45분 tvN 아시아를 통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블랙’ 오는 10월 14일 밤 10시 20분, OCN 첫 방송.

 

<사진제공 = OCN>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03 [11:5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미스티' 김남주-고준 관계 확인한 전혜진의 각성, 분당 최고 시청률 9.5% 기록!
‘크로스’ 고경표-조재현-전소민, 마주한 세 사람! 예상 밖 만남 ‘시선집중’
‘하룻밤만 재워줘’ 이상민X김종민의 보은! 마르따 가족 한국 초대 “꿈★이 이뤄졌다”
이현우 입대, 별다른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
배우 이민정, 올 화이트룩으로 여신미 발산
‘마더’, 마지막까지 긴장 폭발! 엔딩 3분의 마법! ‘화제’
'크로스' 고경표, 선광교도소 떠나나? 손에 든 의문의 봉투! 궁금증↑
‘인형의 집’ 박하나-왕빛나, 첫 만남부터 강렬! 일촉즉발의 상황! 긴장감 폭발!
'미스티' 아군일까, 적군일까? 전혜진부터 임태경까지! 김남주의 주변인 탐구
배우 박서준, 영화 ‘라라랜드’ 촬영지에서 화보촬영 화제
‘키스 먼저 할까요’ 왜 하필 키스일까, 특별한 제목의 비밀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철컹철컹 달밤 스트립쇼!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