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시민 강좌 개최
방승호 교장 ‘마음의 반창고’강의


안산시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오는 24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시민 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마음에 말을 걸면 꿈이 화답 한다’라는 주제로 아현산업정보학교 방승호 교장을 모시고 아이들의 마음을 알고, 열고,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방승호 교장은 ‘노래하는 가수 교장선생님’, ‘국내 1호 모험상담가’로 불리우며 KBS 아침마당 목요특강, TVN 리틀빅 히어로, EBS 부모광장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으며 소년조선일보, 스포츠경향에 칼럼을 연재하는 등 다양한 이력을 소유하고 있다.

 

강좌는 1,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는 아카펠라 그룹 ‘다이아’의 힐링콘서트로 꾸며지고, 2부는 방승호 교장의 ‘마음의 반창고’ 강좌로 실시된다.

 

신청방법은 오는 20일까지 전화로 선착순 접수중이며, 아이들과의 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강좌에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031-411-8445~6)나 홈페이지(ansanacc.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2:1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건반 위의 하이에나’ 그레이-에일리-멜로망스-리듬파워까지 야생의 꿀 보이스 총집합!
권도균, 日 뮤지컬 첫 주연작.. 연휴까지 반납한 구슬땀 연습현장 공개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정인선 결혼식 포착! 두근두근 첫 입맞춤까지!
‘마더’ 이보영-고성희, 양보 없는 신경전! ‘눈빛 대립’
효리네2 추가촬영, 따뜻해진 제주의 봄 기운을 담는다
‘크로스’ 조재현, 고경표 향해 ‘울컥+날 선 눈빛’ 무슨 일?
‘라디오스타’ 박성광, 알고보니 팔방미남? 마사지 자격증 취득!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깊은 잔상 가득 ‘첫 티저’ 영상 공개!
배우 이정혁, 새해에도 여전히 ‘잘생김’ 묻은 촬영현장 포착!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X김소현의 전파 방정식이 두 배의 시간, 두 배의 재미로 온에어!
'같이 살래요' 한지혜, 선택한 이유? “30대, 둘째딸, 속 깊은 성격, 많은 부분에 공감했다.”
헨리, 심쿵 섹시미 ‘남친짤’ 화보 공개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