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원곡동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 진행
경로당 4개소와 다문화가족행복나눔센터에서 개최
▲ 원곡동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 진행


안산시 원곡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종원)는 지난 12일 제21회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관내 경로당 4개소와 다문화가족행복나눔센터에서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원곡동 통장협의회의 주관으로 어르신들의 거동문제 및 교통편의를 고려하여 음식을 손수 만들어 배달부터 상차림, 뒷정리까지 어르신들의 의견 및 상황을 적극 반영해 진행됐다.

 

경로잔치에 참석하신 한 어르신은 “평소 좋아하는 음식들을 마련해줘서 좋았다, 항상 경로잔치에 갈 때 교통문제로 어려움이 있었는데, 익숙한 곳에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최종원 원곡동장은 “모두가 한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정성껏 준비했는데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큰 보람을 느낀다”며 “준비된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2:1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미스티' 김남주-고준 관계 확인한 전혜진의 각성, 분당 최고 시청률 9.5% 기록!
‘크로스’ 고경표-조재현-전소민, 마주한 세 사람! 예상 밖 만남 ‘시선집중’
‘하룻밤만 재워줘’ 이상민X김종민의 보은! 마르따 가족 한국 초대 “꿈★이 이뤄졌다”
이현우 입대, 별다른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
배우 이민정, 올 화이트룩으로 여신미 발산
‘마더’, 마지막까지 긴장 폭발! 엔딩 3분의 마법! ‘화제’
'크로스' 고경표, 선광교도소 떠나나? 손에 든 의문의 봉투! 궁금증↑
‘인형의 집’ 박하나-왕빛나, 첫 만남부터 강렬! 일촉즉발의 상황! 긴장감 폭발!
'미스티' 아군일까, 적군일까? 전혜진부터 임태경까지! 김남주의 주변인 탐구
배우 박서준, 영화 ‘라라랜드’ 촬영지에서 화보촬영 화제
‘키스 먼저 할까요’ 왜 하필 키스일까, 특별한 제목의 비밀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철컹철컹 달밤 스트립쇼!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