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기획연주회 ‘10월의 어느 멋진 날’ 개최
노래로 물드는 10월의 어느 멋진 날

 

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오는 21일(토) 평내도서관에서 ‘10월의 어느 멋진 날’ 기획연주회가 열린다.

 

이번 정기연주회를 위해 특별출연하는 크로스오버 국악밴드 숲과 리듬사이트의 멋진 공연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음악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세계적인 작곡가 윤이상 탄생 100주년을 기념한 동요메들리로 무대의 시작을 장식하고 국악밴드 숲의 국악공연과 합창단의 ‘도라지 꽃’, ‘추천가’, ‘아름다운 나라’로 우리가락을 펼치는 장을 마련한다. 이어 리듬사이트의 탭댄스로 리드미컬한 곡과 영화 OST에 멋있는 안무를 가미한 합창단의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남양주시 정혜경 문화관광과장은"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우리 남양주의 청소년들이 큰 꿈과 희망을 품을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남양주시티켓예매(http://culture.nyj.go.kr/)에서 10. 16.(월) 10시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및 관련 문의는 문화관광과(☎031-590-2475)로 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2:3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신혜선, 한 손에는 후레쉬+얼굴에는 기름때 범벅!
장나라, 마성의 줌마美! 안방극장도 빠져든 절대적 나라케미!
'블랙' 死자 송승헌, 고아라 능력 알았다!
‘멜로홀릭’ 경수진, 청순미 속에 감춰둔 섹시 아우라 ‘전격 해방’
박시후-신혜선, ‘냉랭+살벌’ 기류.. ‘긴장감↑
‘개콘-올라옵Show’ 류근지-송영길, 같은 민소매 ‘극과 극’ 느낌! ‘폭소’
우주소녀 성소-은서, ‘남도 여행 성지’ 군산에서 추억의 여고생 변신!
포맨, 6집 전곡 하이라이트 공개... 김원주-신용재 자작곡과 솔로곡 담겼다
마동석, 경찰의 날 맞아 '명예경찰' 됐다!
이찬혁 장난편지, 이제 그만!!!
손호준, 꿀 떨어지는 ‘달콤’눈빛 장착!
'막판로맨스' 한승연X이서원, 운명적 첫 만남 공개! 한승연, 이서원 향한 꿀눈빛 발사!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