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애, 낯선 모습에 연일 화제

 



배우 서신애가 연일 화제다.
 
지난 12일 열린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서 서신애는 파격적인 드레스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신애는 이날 가슴라인과 복근이 드러나는 화이트드레스를 선보였다. 그동안 서신애가 보여줬던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에 보는 이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에 대해 서신애는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레드카펫에 서게 돼 드레스에 신경을 많이 쓴 건 맞지만, 이렇게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게 돼서 얼떨떨하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또한 서신애가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9월 서신애는 "Side to side"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신애는 검은색 옷을 입고 거울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눈에 띄게 가는 허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서신애는지난 7월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 에 출연해 "제가 어리기도 하지만 나이보다 훨씬 더 어리게 보셔서 고민이다"라며 동안외모에 대한 고민을 토로한 바 있다.
 
이어 "마트 앞에서 만난 할머니가 길을 물으셔서 알려 드렸더니 '초등학교 몇 학년이냐?'고 물어보셨다. 정말 충격을 받았다"며 일화를 공개했다.
 
<사진 출처 - 서신애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3:2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미스티' 김남주-고준 관계 확인한 전혜진의 각성, 분당 최고 시청률 9.5% 기록!
‘크로스’ 고경표-조재현-전소민, 마주한 세 사람! 예상 밖 만남 ‘시선집중’
‘하룻밤만 재워줘’ 이상민X김종민의 보은! 마르따 가족 한국 초대 “꿈★이 이뤄졌다”
이현우 입대, 별다른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
배우 이민정, 올 화이트룩으로 여신미 발산
‘마더’, 마지막까지 긴장 폭발! 엔딩 3분의 마법! ‘화제’
'크로스' 고경표, 선광교도소 떠나나? 손에 든 의문의 봉투! 궁금증↑
‘인형의 집’ 박하나-왕빛나, 첫 만남부터 강렬! 일촉즉발의 상황! 긴장감 폭발!
'미스티' 아군일까, 적군일까? 전혜진부터 임태경까지! 김남주의 주변인 탐구
배우 박서준, 영화 ‘라라랜드’ 촬영지에서 화보촬영 화제
‘키스 먼저 할까요’ 왜 하필 키스일까, 특별한 제목의 비밀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철컹철컹 달밤 스트립쇼!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