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생연2동 양순종씨, 이웃을 위한 사랑 실천
▲ 생연2동 양순종씨 이웃을 위한 사랑 실천


동두천시 생연2동에 거주하는 동두천새마을지회 양순종 회장은 김장철을 맞아 12일부터 15일까지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에서 주관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50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그는데 필요한 고춧가루 25㎏을 제공했다.

 

양순종 회장은 수십 년째 관내 홀몸노인들에게 쌀과 연탄, 어려운 가정의 학생들에게는 장학금 전달, 여름철에는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하는 다양한 사랑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또한 매년 생연2동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할 때마다 양념 및 고춧가루를 지원하는 등 이웃사랑을 솔선해 왔다.

 

양순종 회장은 “나눔과 봉사하는데 있어서 주위의 여러분들이 함께 도와주어 어려운 점은 없으나, 최근 경제사정이 좋지 않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많이 있어, 이들을 사랑으로 보듬어 주고 격려해 줄 분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생연2동 새마을지도자 및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사랑의 김장 담구기 행사에 고춧가루를 제공해 주는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묵묵히 봉사하는 양순종 회장님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5 [11:4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손꼭잡고' 솔직해진 김태훈, 로맨스 기대해도 될까요
왕빛나 이혼, 성격차이로 인하여 신중한 고민 끝에...
'나 혼자 산다' 한혜진, 소속사 체육대회에 6~70인분 요리 도전!
'해투3' 윤미래, “이효리와 걸그룹 데뷔할 뻔” 멤버 결성 비화 공개! ‘눈길’
‘선을 넘는 녀석들’ 이시영, 美친 친화력! 트럼프 장벽 앞 ‘자유의 여신’ 변신!
‘건반 위의 하이에나’ 김태원X김종서, 레전드들의 콜라보 무대 공개
‘슈츠(Suits)’ 박형식x고성희 티격태격, 벌써부터 설렌다
배우 이민호, 드라마 ‘못말리는 컬링부’ 주인공 캐스팅
‘라이브’ 배성우-배종옥-성동일-이얼, 든든한 선배들의 내공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 열혈 판사 완벽 변신 스틸컷 공개!
‘손 꼭 잡고’ 윤상현, 한혜진 투병 사실 알았다! 통한의 눈물과 함께 2막 오픈!
'나의 아저씨' 이지은의 살인자 과거를 알고도, 이선균은 등 돌리지 않았다.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