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우신이앤지, 사랑담은 연탄 5천장 기탁
▲ ㈜우신이앤지 사랑담은 연탄 5천장 기탁


연천군에 소재한 ㈜우신이앤지(대표 송규호)에서 지난 15일 저소득층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연탄 5천장(3백만 원 상당)을 동두천시에 전달했다.

 

㈜우신이앤지는 연천군에서 새롭게 성장하고 있는 배관 자재 유통기업으로 그동안 전국 곳곳에 있는 다수의 발전소, 평택 고덕의 삼성 반도체, 파주 LG디스플레이, 이천 SK 하이닉스 등 한국을 지탱하는 주요 기간산업 기반시설을 시공했다. 또한, 일반 주택에 상·하수도관을 공급·설치하고 있다.

 

㈜우신이앤지를 선두에서 이끌고 있는 송규호 대표는 해당 분야의 장인으로 통하는 아버지의 기술을 이어받아 가업을 승계하는 젊은 현장 일꾼으로서, 아버지의 노하우를 공유하며 기업을 성장시키고 있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은 “연천군의 기업이 동두천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해준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우신이앤지가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여 좋은 사회적기업이 되기를 희망한다.”는 뜻을 전하였고, 송규호 대표도 “기업의 매출이 증가하는 만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기부사업도 지속적으로 이행하겠다.”는 뜻을 전달하였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5 [11:3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해투4' 조진웅, “조진웅은 아버지 이름. 본명은 금융권에서만 불려” 웃음 빵!
샤이니 민호, 분위기 있는 가을남자로 변신
‘오늘의 탐정’ 이지아, ‘결박+감금’ 포착! 사이다 폭발 전초전 예고!
‘라디오스타’ 조빈, 사이다 세 개 머리에 심고 나타났다! 비주얼 폭발! 댄스 작렬!
‘흉부외과’ 이재원, 고수와 절친케미 빛나는 인증샷 공개! 남다른 호흡 자랑하는 비결은?
배우 이주연, 패셔니스타란 이런 것… ‘화보의 정석’ 뽐냈다!
‘최고의 이혼’ 차태현&손석구 배두나&이엘, 케미 넘치는 男男 女女
'빅 포레스트' 정상훈X최희서, 웃음도 케미도 빵빵 터진다! 화기애애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송재림, 일단 뜨겁게 ‘심쿵 부스터’ 풀가동! 미스터리 옥탑방 ‘최군’ 완벽 빙의
배우 조윤희, 여전히 소녀 같은 미모 과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생활력 만렙의 사랑스러운 그녀, 박신혜 첫 스틸 공개!
'해투4' 이서진, “날씨가 좋아서 한지민 창 밖 보게 해” 대본리딩 사건 직접 해명! 궁금증 UP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