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의회-필리핀 로드리게스시의회, 우호 교류협정 체결
의원 대표단 10명 방문, 양 도시 발전 위한 협력 다져
▲ 필리핀 로드리게스 시의회 대표단 방문


필리핀 리잘주 로드리게스시 의회 의원대표단이 의왕시의회와의 우호 교류협정을 체결하기 위해 지난 14일 의왕시의회를 방문했다.

 

데니스 헤르난데즈 부시장과 리차드 뷔존 의원 등 10명이 방문한 로드리게스시 의원 대표단은 의왕시와의 상호 이해 증진과 협력을 바탕으로 의왕시와 로드리게스시의 공동번영 발전을 위한 우호 교류협정을 체결했다.

 

의왕시의회와 로드리게스시의회는 양 도시의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필요한 다양한 교류 협력사업을 발굴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기길운 의장은 이날 체결식에서“이번 체결을 통해 두 도시간에 우호교류는 물론 산업, 교육,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활발한 교류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이번 방문을 계기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두 도시가 함께 상생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두 도시는 지난 2012년 10월 로드리게스시의 세실리오 헤르난데즈 시장이 의왕시를 방문하면서 교류가 시작됐으며, 2014년 1월에는 제6대 의왕시의회 의원 7명이 로드리게스시와 시의회를 방문하여 우호교류 MOU를 체결한 바 있다.

 

한편, 이번 방문단은 농협통합IT센터와 의왕어린이집을 차례로 방문한 후 레일바이크 탑승 체험을 가졌고, 국회와 경복궁 등을 둘러본 후 17일 새벽 필리핀으로 돌아갈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5 [11:2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해투4' 조진웅, “조진웅은 아버지 이름. 본명은 금융권에서만 불려” 웃음 빵!
샤이니 민호, 분위기 있는 가을남자로 변신
‘오늘의 탐정’ 이지아, ‘결박+감금’ 포착! 사이다 폭발 전초전 예고!
‘라디오스타’ 조빈, 사이다 세 개 머리에 심고 나타났다! 비주얼 폭발! 댄스 작렬!
‘흉부외과’ 이재원, 고수와 절친케미 빛나는 인증샷 공개! 남다른 호흡 자랑하는 비결은?
배우 이주연, 패셔니스타란 이런 것… ‘화보의 정석’ 뽐냈다!
‘최고의 이혼’ 차태현&손석구 배두나&이엘, 케미 넘치는 男男 女女
'빅 포레스트' 정상훈X최희서, 웃음도 케미도 빵빵 터진다! 화기애애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송재림, 일단 뜨겁게 ‘심쿵 부스터’ 풀가동! 미스터리 옥탑방 ‘최군’ 완벽 빙의
배우 조윤희, 여전히 소녀 같은 미모 과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생활력 만렙의 사랑스러운 그녀, 박신혜 첫 스틸 공개!
'해투4' 이서진, “날씨가 좋아서 한지민 창 밖 보게 해” 대본리딩 사건 직접 해명! 궁금증 UP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