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소년美 벗은 지수의 파격 변신 실화? 첫 장르물 이유 있는 도전!


OCN 오리지널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의 지수가 이유 있는 파격 변신을 선보인다.

 

오는 12월 16일(토), 첫 방송 되는 OCN 오리지널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극본 한정훈, 연출 한동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얼반웍스)는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나쁜녀석들’이 부패한 권력 집단에게 통쾌한 한방을 날리는 액션 느와르 드라마로, 지수는 극 중 감옥에서 형량을 대신 살아주는 형받이 한강주 역을 맡았다.

 

그간 훈훈한 비주얼과 소년미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지수. ‘나쁜녀석들’ 5인 중에 마지막으로 공개된 만큼 가장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보여줬다. “평소와는 다른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설레고 긴장된다”는 지수의 기대처럼,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짧은 머리와 터프한 수염, 무엇보다 사연 있어 보이는 남자의 고독하면서도 날카로운 눈빛이 강렬한 잔상을 남긴다.

 

공개된 스틸컷에서도 알 수 있듯이, 지수는 한강주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죄수복을 입은 모습을 통해 형받이가 된 이유와 복수를 하게 된 깊은 사연을 궁금케 한다. 또한 누군가를 응시하는 냉철한 표정에는 악을 처단하는 과정에서 보여줄 예측불허한 캐릭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장르물에 첫 도전한 지수. 소속사 측은 “그간 소화했던 역할과는 180도 다르기 때문에 부담도 되지만, 무엇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촬영 전부터 액션 스쿨을 다니며 액션 연습에 몰두했고, 현장에서도 선배님들을 통해 열심히 배우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지수 또한 “모든 것을 잃은 한강주가 어떻게 변화해 가는지 함께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추운 겨울, 시청자분들께 강렬한 작품으로 기억되길 바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이유 있는 파격 변신에 기대를 더했다.

 

한편,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는 ‘나쁜녀석들’, ‘38사기동대’를 통해 OCN 오리지널 장르물의 한 획을 그은 한정훈 작가와 한동화 감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블랙’ 후속으로 오는 12월 16일(토) 밤 10시 20분, OCN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OCN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5 [14:0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혼술까지 퍼펙트! 나홀로 알코올 파티 스틸 전격 공개!
‘배틀트립’ 양정아, 후쿠오카 식신 등극! 탈 여배우급 먹부림! 통제 불가!
‘무한도전’ 조세호, 최악의 추위 속 ‘동장군’ 기상캐스터 변신 과정! 최초 공개!
‘나 혼자 산다’ 성훈, 경악의 ‘캠핑장 운동 4종 세트’ 공개!
역주행 모모랜드, 상큼미 뿜뿜 돋는 화보 공개!
‘김생민의 영수증’ 김신영, 29년간 고이 모아온 피규어 대공개! ‘궁금증↑’
‘슈돌’ 서언 서준, 좌절부터 눈물까지 ‘팽이 금단현상 포착’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원진아, 단짠 명장면 비하인드 공개!
‘마더’ 이보영-허율, ‘눈물샘’ 자극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진한 여운 남겨!
'으라차차 와이키키' 이이경, “다채로운 코믹연기 설렌다. 밝은 에너지로 다양한 모습 보여줄 것"
'라디오 로맨스' DJ 윤두준+ 작가 김소현+ PD 윤박, 아찔한 라디오 ‘쌩방’까지 D-10!
'슬기로운 감빵 생활' 정웅인, 아쉬움과 감사함 가득 담긴 종영 인사 전하다!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