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처블’ 정은지, 진경과 모녀로 호흡! ‘관심집중’


‘언터처블’ 진경이 경찰서장으로 변신한다. 걸크러시가 폭발하는 경찰 제복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언터처블’(연출 조남국/ 극본 최진원/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에서 여자경찰서장로 변신한 진경의 첫 스틸이 공개돼 관심을 끈다. 진경은 경찰서장으로서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상을 선보이는 동시에, 정은지와 함께 모녀 사이로 등장해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

 

이 가운데 진경은 장씨일가를 적대시하는 북천서 서장 ‘정윤미’ 역을 맡았다. 진경은 장씨일가와 연이 시작된 신임검사 ‘서이라’ 역의 정은지와 모녀로 등장한다. 두 사람은 서로를 사랑하지만 권력과 장씨일가에 대해서는 엇갈린 의견 차이로 대립을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진경은 각이 완벽하게 잡힌 제복을 입고 있다. 깔끔하게 소화한 제복 자태가 그의 카리스마를 배가시키며 감탄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진경의 어깨에는 견장과 수많은 배지가 달려 있어 그의 높은 계급을 드러낸다. 무엇보다 진경의 강렬한 눈빛에서는 주체적이고 강단 있는 그의 성격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바, 진경이 ‘언터처블’을 통해 선보일 걸크러시 매력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극과 극의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정은지-진경의 모녀 투샷도 눈길을 끈다. 정은지의 해맑은 표정과 그런 정은지를 살벌하게 바라보는 진경의 모습이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것. 더욱이 진경은 정은지에게 핀잔까지 주고 있다. 이처럼 살갑지 않은 모녀의 모습이 포착됨에 따라, 정은지-진경이 ‘언터처블’에서 어떤 모녀의 모습을 그려낼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언터처블’ 제작진 측은 “정은지와 진경이 맡은 정윤미와 서이라 캐릭터는 굉장히 능동적이고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이다. 자신의 생각이 분명하고 이를 행동에 옮겨 뜻을 이어나가는 인물들”이라 전하며 “정은지와 진경이 선보일 걸크러시 ‘모녀 케미’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혀 기대를 높였다.

 

한편 ‘언터처블’은 삶의 전부인 아내를 잃고 가족의 추악한 권력과 맞서는 차남 장준서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장기서,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웰메이드 액션 추적극. ‘더 패키지’ 후속으로 오는 11월 24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JTBC ‘언터처블’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5 [13:5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송승헌,깊어진 감정 연기! 눈빛 하나로 애틋함 폭발! 설렘지수 UP
‘매드독’美친 흡인력의 비결! 명품 배우들이 만드는 뜨거운 에너지 포착
‘멜로홀릭’ 정윤호X경수진, 달콤과 스릴 오가는 롤러코스터 케미 大폭발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첫 로코 X 신선한 캐릭터로 중무장!
'밥상 차리는 남자' 김미숙, 단호박 미숙 변신 완료! 김갑수와 이혼길 쾌속 주행!
'블랙' 김동준, 로열가 비리 본격적으로 파헤친다... 숨겨온 해킹 능력 과시
‘고백부부’, 시청자 뜨거운 사랑 속에 종영!
B1A4(비원에이포) 진영, 생일 맞아 멤버들의 커피차 서프라이즈! “우리 7년 차 우정”
'변혁의 사랑'최시원X강소라, 로맨틱 ‘이끌림’ 키스 포착! 달콤한 키스로 직진 모드 ON?
'밥상 차리는 남자'김갑수, 최수영-온주완 다정투샷 목격! 일촉즉발 삼자대면!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X 원진아, 짙은 멜로감성 ‘설렘 저격’ 3차 티저 공개!
고준희, ‘자체발광X입덕 유발’ 고품격 비주얼! 네버엔딩 감탄 작렬!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