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식사동, 따뜻한 마음 담은 기부금 전달 받아
‘동행일사모’, 식사동 복지일촌협의체에 200만 원 기부
▲ 고양시 식사동, 따뜻한 마음 담은 기부금 전달 받아


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 일산을 사랑하는 모임 ‘동행일사모’가 고양시(시장 최성) 식사동 복지일촌협의체에 200만 원을 기부했다.

 

 

지난 2013년 6월 처음 발대한 동행일사모는 2016년 연말 내유동에 연탄 5,000장을 학생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한 바 있다.

 

 

이번에 기부 받은 후원금은 오는 18일부터 진행될 식사동 반찬나눔 행사에 사용될 계획이다. 복지일촌협의체 위원들은 반찬을 직접 만들고 포장하여 관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매월 1회 3가지 반찬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할 계획이다.

 

 

동행일사모 이춘희 회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식사동 복지일촌협의체에 대해 알게 되어서 기쁘다. 기부금이 사각지대에서 힘든 삶을 살고계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의 불씨가 되길 바란다. 관내에 기반을 두고 조직된 모임인 만큼 앞으로도 식사동의 어려운 가정을 위해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을 전했다

 

식사동주민센터 반경주 동장은 “귀중한 후원금을 전해준 동행일사모에 감사드린다. 이런 나눔의 실천이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3:5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기름진 멜로’ 장혁의 전천후 활약, 그가 있어 든든하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강홍석, 두 손 공손 넥타이 준비! 박서준은 기겁!
김혜선 신랑공개, 결혼식은 가을로 예상
‘라디오스타’ 정승환, ‘수산양식기능사’ 자격증 보유! 이색이력 총집합!
현빈 드라마 컴백,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첫방송은 언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3단 표정 변화! 까칠→깜놀→입틀막 미소
이본 오열, 새 반려견 입양..밀라에게 죄짓는 기분
‘슈퍼TV 2’ 샤이니 온유X키X민호, 세 번째 도전자 출격! 데뷔 이래 최초 SM 보이그룹 맞대결!
'미스 함무라비' 김명수, 성동일이 전한 진심 어린 판결! 비정상 사회를 향한 묵직한 일침!
강주은 최민수, 그래도 제일 행복한 결혼기념일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시청자 애태운 화제의 그 장면! 밀도 100% 촘촘한 감정씬!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주연 확정! ‘귀신 잡는 탐정’ 이다일 役!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