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식사동, 따뜻한 마음 담은 기부금 전달 받아
‘동행일사모’, 식사동 복지일촌협의체에 200만 원 기부
▲ 고양시 식사동, 따뜻한 마음 담은 기부금 전달 받아


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 일산을 사랑하는 모임 ‘동행일사모’가 고양시(시장 최성) 식사동 복지일촌협의체에 200만 원을 기부했다.

 

 

지난 2013년 6월 처음 발대한 동행일사모는 2016년 연말 내유동에 연탄 5,000장을 학생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한 바 있다.

 

 

이번에 기부 받은 후원금은 오는 18일부터 진행될 식사동 반찬나눔 행사에 사용될 계획이다. 복지일촌협의체 위원들은 반찬을 직접 만들고 포장하여 관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매월 1회 3가지 반찬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할 계획이다.

 

 

동행일사모 이춘희 회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식사동 복지일촌협의체에 대해 알게 되어서 기쁘다. 기부금이 사각지대에서 힘든 삶을 살고계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의 불씨가 되길 바란다. 관내에 기반을 두고 조직된 모임인 만큼 앞으로도 식사동의 어려운 가정을 위해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을 전했다

 

식사동주민센터 반경주 동장은 “귀중한 후원금을 전해준 동행일사모에 감사드린다. 이런 나눔의 실천이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3:5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나쁜형사’, 신하균+이설의 드디어 본격 공조수사 시작?! 아찔 분위기 포착!
‘한집 살림’ 브라이언, “도망갈 거에요!” 이계인과의 첫 저녁만찬부터 위기! 궁금증 UP!
배우 조동혁,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물심양면 지원할 것"
‘볼빨간 당신’ 문가비, 母 건강검진 결과에 당황 “심장에..”
‘청춘식당’ 박기영이 직접 뽑은 명곡 베스트3은? 히트곡 아닌 “팬들과 함께 만든 노래”
이채영 ‘볼빨간 당신’ 첫 출연부터 아버지와 1억 각서 썼다
'라디오스타' 김원중, 학창시절 흑역사? 개미핥기 별명 셀프 폭로!
배우 윤승아, 추운 날씨에도 변함없는 ‘동안 미모’ 뽐내
‘볼빨간 당신’ 집밥여왕 양희경, 밥도둑 3종세트 레시피 공개
‘나쁜형사’ 연쇄살인마 김건우! 신하균 노려보며 역대급 소름 엔딩 장식!
‘남자친구’, 아름다운 영상 속 놓치기 쉬운 깨알 키워드 5! ‘관심집중’
배우 김성은, '따로 또 같이'로 첫 부부 예능 출연! 일상 최초 공개!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