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수택1동, 저소득층 가정 해피데이 이사 지원
구리경찰서 생활안전연합회와 해피데이24 이사짐센터 ‘뜻깊은 무료 봉사’
▲ 저소득층 가정에 이사봉사를 실시한 구리경찰서 생활안전연합회와 해피데이24 이사짐센터


구리시(시장 백경현)수택1동 주민센터(동장 이왕선)와 구리경찰서 생활안전연합회(회장 조종덕)은 11일 영하7도의 한파에도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 무료 해피데이 이사봉사 서비스를 제공했다.

 

대상자는 기초생활보장수급자 독거노인세대로 수택1구역 재개발에 따른 퇴거요청에 따라 긴급 이사를 결정하게 되었으나 이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 발을 동동 구르던 차에 안타까운 사연을 접한 구리경찰서 생활안전연합회와 수택1동 관내 전문 이사업체인 해피데이24 이사짐센터 (대표 박찬근)의 도움으로 무료로 이사봉사를 지원했다.

 

특히 새로 이사갈 집의 도배장판이 미처 교체되지 못한 어려움이 발생하자 수택1동 지역 자원봉사 위원들이 긴급 봉사단을 구성하여 새로 이사갈 집의 벽의 곰팡이를 닦고 집 청소를 깨끗하게 도와줌으로써 영하의 날씨가 무색하게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었다.

 

조종덕 회장과 박찬근 대표는“경제적 이유로 이사문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 주변의 많은 이웃들이 웃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왕선 수택1동장은“영하7도의 한파에도 이사지원 서비스로 사랑과 온정을 지원하신 구리경찰서 생활안전연합회와 수택1동 자원봉사 위원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5:0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뜻밖의 Q’ 전현무-세븐틴 호시, 극과 극 개성 ‘루시퍼’ 커플 댄스!
오나미 근황, 역시 미녀 개그우먼
조윤희 이동건, 뒷모습만 봐도 행복함 가득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안효섭, ‘따뜻X청량X설렘’ 공식 포스터 2종 공개!
박성광, ‘전지적 참견 시점’ 최초 여자 매니저와 첫 등장!
‘배틀트립’ 100회 특집! 서효림-이홍기, ‘현실남매투어’ in 캐나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완벽 슈트핏 대공개 ‘여심 저격 예고’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이시영-김진엽-윤주희, 미소 퍼레이드 포착! 관심!
‘댄싱하이’ 뜨거운 관심 지원 폭주! ‘실력X열정X포텐’ 넘치는 10대 댄서 3112명 도전장!
‘뮤지컬 디바’ 소냐, 3년만에 무대로 돌아오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권나라 “실제 아나운서처럼 표현하고 싶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석진이 찾아준 행복 & 하석진이 되찾은 웃음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