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평내 메이플 어린이집 원아들, 사랑의 저금통 모아 희망케어센터에 기부
고사리 손으로 베푼 이웃사랑에 지역사회‘훈훈’
▲ 고사리 손으로 베푼 이웃사랑에 지역사회‘훈훈’


남양주시 평내동 메이플어린이집(원장 손현경)에서는 지난 11일, 2018년 새해를 맞아 추운겨울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 주민들을 위해 평내동주민센터(동장 김동운)를 방문하여 성금 613천원을 남양주시 호평평내 희망케어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지난 6월‘우리 동네’에 대해 배우기 위한 ‘아나바다 시장놀이(아끼고 나누고 바꿔 쓰고 다시 쓰고)’를 추진하여 모은 성금 7만3천원과 원아들이 그동안 부모님께 받은 용돈을 저금통에 모은 성금 54만원이 모아져서마련되었다.

 

손현경 메이플 어린이집 원장은“적은 금액이지만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곳에 사용해 주세요. 아이들에게‘나눔의 즐거움’을 자연스럽게 배우게 하도록 이런 기회를 매년 가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메이플 원아들을 대표로 7세반 아이들이 참석하였으며 원아들이 기탁한 성금은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업비로 사용될 계획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4:5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차태현 공황증상, 광활한 사막이 주는 공포와 압박감
백종원 딸, 아빠를 꼭 닮은 외모 눈길
'스케치' 정진영 향해 총구 든 정지훈. 반격의 시발점 될까
조정석 거미 결혼,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다
‘선을 넘는 녀석들’ 동갑 듀오 김구라-설민석, 세계 불가사의 앞 ‘인디아나 존스’ 변신!
배우 하지원, 모스크바에서도 빛난 분위기 여신
박보영·양세종,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물총 데이트컷’ 공개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오는 27일 ‘쓰단쓰단’ 커피차 이벤트 진행!
'라이프 온 마스 고아성' 일촉즉발 위기 포착! 날 선 눈빛 정경호X박성웅 제대로 화났다!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 광기 폭발! 12년 동안 잠자던 살인마의 본성이 눈을 뜨다! 긴장감↑
‘무법변호사’, 남은 4회 다이나믹 꿀잼 더할 관전포인트 셋!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쾌속질주 ‘직진희’ 등판! 대원들 위해 ‘사막로드’ 개척!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