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방송' 헨리, 전라도 목포에서 ‘잘생긴 거시기’ 등극!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헨리가 버스 승객의 ‘거시기’ 습격에 당황했다. ‘어디까지 가세요?’ 목포 편에 출연한 그가 대표적인 전라도 사투리인 ‘거시기’라는 단어를 생애 처음으로 듣고 멘붕에 빠진 것이다. 어리둥절해 하는 핸리의 모습으로 인해 버스 안은 웃음으로 초토화됐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13일) 밤 11시 20분 방송되는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김명진 최민근 공동연출 / 이하 ‘세모방’)은 목포 버스와 ‘어디까지 가세요?’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목포 버스에 탑승한 헨리는 포근한 인상의 어머니 승객을 만나 당황스러운 상황에 마주했다. 친구의 집을 방문하려던 어머니 승객은 헨리와의 동행을 알리기 위해 친구에게 전화를 했는데, 이 과정에서 헨리의 이름을 기억해내지 못해 ‘거시기’라고 표현한 것.

 

어머니 승객이 전화하는 모습을 보고 있던 헨리는 자신을 ‘거시기’라고 칭하는 말을 듣고 큰 멘붕에 빠졌고, 어색하게 주변 승객들을 바라봐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거시기’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지 못한 그는 어머니 승객과 친구의 집으로 향하는 길에 “근데 아까 ‘거시기’라고 했는데.. 거시기가 뭐예요?”라고 끈질기게 질문을 던졌다고 전해져 그가 어떤 대답을 들었을지 궁금증을 야기한다.

 

이후 헨리는 40년간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두 어머니를 만나 강추위를 단번에 녹일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나눌 예정. 어머니들의 사연을 들은 헨리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하트 콧구멍을 보여주며 아들처럼 애교를 부리는 모습이 사진으로 공개돼 이들의 만남에 기대를 더한다.

 

과연 헨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인 어머니들의 사연은 무엇일지, ‘거시기’의 습격으로 인해 멘붕 소용돌이에 빠진 헨리의 모습은 오늘(13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세상의 모든 방송’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3 [12:0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충무로 기대주 최희서, “드라마 ‘비밀의 숲’ 열성팬...장르물 도전하고파”
‘절찬상영중’ 고창석, 뭐든지 뚝딱뚝딱 ‘고블리 요리왕 등극’
유승호 채수빈, 아이사랑-동물사랑 스틸 공개!
‘절찬상영중’ 이성경, 시원시원 워킹 포착 ‘역시 모델답네’
'투깝스' 박훈, 아버지 최일화의 비뚤어진 부정에 혼란
'마더' 고성희-허율, 차가운 현실 마주한 ‘위태로운 모녀’!
‘의문의 일승’ 윤균상 위기 상황, 포박+혼절 ‘궁금증 증폭’
‘라디오스타’ 김이나, 직장인 출신 ‘40분 작사봇’ 인증!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원진아, 아슬한 침대 키스 1초전 포착! 설렘 지수 200%
배우 김기방, SBS <키스 먼저 할까요> 통해 ‘삼순이 패밀리’ 김선아와 재회!
다비치 컴백, 특별한 뮤지션이 참여한 특별한 앨범이 될 것
‘키스 먼저 할까요’ 티저공개, 감우성♥김선아 돌직구 멜로 ‘시선강탈’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