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네 3대가 한옥마을 나들이에 나선다.
 
1월 2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10회는 ‘언제나 밝게 빛나는 너에게’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시안이는 할아버지, 아빠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 함께일 때 조금은 어색하지만 따뜻하고 유쾌한 시안이네 3대부자의 모습이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할아버지, 동국 아빠, 시안이 3대부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 같은 디자인의 커플룩을 맞춰 입은 채 한옥마을을 누비고 있다. 점퍼, 찢어진 블랙진은 물론 아이돌 느낌 충만한 모자까지. 한껏 멋을 낸 시안이네 3대부자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멋지게 옷을 소화한 귀염둥이 시안이의 모습이 미소를 유발한다.
 
이날 시안이는 할아버지, 동국 아빠와 함께 오랜만에 전주 한옥마을 나들이에 나섰다. 시안이는 둘만 남으면 조금은 어색해하는 할아버지와 동국 아빠 사이에서 귀염둥이 메신저 노릇을 톡톡히 했다고. 뿐만 아니라 홀로 심부름까지 완벽하게 하며 ‘멋진 찌아니’로 거듭났다는 전언이다.
 
아이돌 뺨치는 패션감각을 뽐내며, 한옥마을 시선을 싹쓸이한 시안이네 멋쟁이 3대부자의 모습은 1월 21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