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차태현-김종민-정준영이 ‘황야 취침’이라는 역대급 야외 취침 장소를 직면했다.
 
오는 21일(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은 지난주에 이어 카자흐스탄-쿠바에서 펼쳐지는 ‘10주년 특집’ 3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광활한 바슈토베언덕에 외로이 있는 노란 텐트의 위풍당당한 자태가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는 차태현-김종민-정준영을 위해 제작진이 특별히 준비한 잠자리인 것. 앞서 사파리에서 펼쳐진 사자와의 동침과 뗏목 위 텐트에 이은 또 하나의 역대급 야외 취침이 될 것으로 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차태현-김종민-정준영은 침블락에서 펼쳐진 등산 복불복 게임 후 장장 6시간을 차로 달려 우슈토베로 이동한다. 이 곳은 1937년 카자흐스탄으로 강제 이주당한 고려인의 최초 정착지.
 
멤버들은 고려인 기념비 등을 둘러보며 그들의 뼈아픈 과거사를 듣는 것도 잠시 이 곳에서 ‘황야 취침’을 하게 된다는 말을 듣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특히 사람의 흔적은 물론 어둠만 가득한 야외 취침 장소에 정준영은 “여기 카자흐캐년인데요?”라는 말로 깜짝 놀래며 두근거리는 가슴을 진정시키지 못했다는 후문이어서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을씨년스러운 풍광 속 황야 취침에서 벗어나기 위한 멤버들의 처절한 몸부림이 펼쳐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모아진다. 특히 잠자리 복불복은 고려인 3자매와 2인 1조로 팀을 나눠 3대 3 스피드 게임을 펼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김종민은 고려인 3자매의 귀신 이야기를 듣고 제작진에게 “귀신 나온다는데?”라며 소스라치게 놀라는 모습으로 현장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또 어떤 상황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과연 ‘1박 2일’에서 야외 취침의 ‘新 패러다임’을 개척한 ‘황야 취침’ 주인공과 치열하다 못해 처절한 잠자리 복불복 현장은 오는 21일(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