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토지 허가 허위로 발급


“E.Bolorchuluun 울란바타르시 토지국장이 울란바타르 시장의 명령서를 허위로 작성하여 시민들에게 토지 임대권을 제공하였다”는 내용의 기사가  www.tac.mn  사이트에 보도된 것과 관련 볼로르촐롱 시 토지국장이 지난 12일 본인의 입장을 공식적으로 발표하였다.


E.Bolorchuluun 시 토지국장은 “2018년 3월 1일 울란바타르시 토지국 소속 공무원이 업무수행 중 허위로 서류를 작성한 것을 알게 되었다”면서 이와 관련 반드시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말하였다.


한편 이와 관련 울란바타르시 경찰청 형사부에서 “토지 임대권 관련 2건의 서류를 허위로 작성한 사건에 대해 조사를 하고 있는데 토지 임대권 및 관련 서류가 모두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밝혀졌다”고 발표하였다.


따라서 현재 상황에서 허위 서류를 작성한 범인이 누구인지 밝혀지지 않은 상태인데 E.Bolorchuluun 시 토지국장을 범인으로 보도하고 있는 것은 허위사실임을 통보한다. 아울러  www.tac.mn  사이트에 보도된 내용은 몽골 위반법 제 6.21항에 어긋날 뿐만 아니라 타인의 명예를 훼손시켰다고 보고 사이트 운영자를 사법기관에 고소하는 바이다.


이번 사건을 기반으로 국민들이 땅을 임대 및 소유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법적인 절차와 확인 과정을 거쳐 허가를 받을 것을 시 토지국에서 당부하고 있다. [medee.mn 2018.3.12.]

 

<자료 제공 - 몽골유비코리아타임즈>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몽골 스카이 게스트 하우스   #몽골 공항 픽업   #몽골 고비 투어   #몽골 흡스골 투어   #몽골 사냥 낚시 투어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3 [12:2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개그우먼 신기루, 품절녀 대열에 합류
'황후의 품격' 최진혁, 대역 없이 액션 장면 소화...'경호원의 품격'
유진 기태영, 인컴퍼니에 새 둥지.. 14년 함께한 매니저와 의리
‘나쁜형사’ 피할 곳은 없다! 신하균-김건우, 과연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그라나다 떠난 현빈, 악몽은 끝날까.
'SKY 캐슬' 염정아vs.이태란, 연기 장인들이 만들어낸 드라마 화제성 1위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 ‘심멎’ 긴장감 폭발한 엔딩 시크릿 코드 총정리!
‘나쁜형사’ 취조실에서 만난 신하균&박호산, 무슨 일?!
배우 오만석, 아름다운 세상 캐스팅 확정! 학교폭력 가해자의 아버지 ‘오진표’ 역 맡아!
'아름다운 세상' 박희순-추자현, 오만석-조여정, 학교폭력 둘러싼 부모 대 부모로 만난다!
'프리스트' 박용우가 죽기 전, 연우진에게 남긴 마지막 힌트, “이해민수녀님을 찾아라.” 왜?
‘청춘식당’ 원조 걸크러시 로커 도원경 출연…전매특허 ‘기타 세러모니’ 보여줄까?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