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가 드라마 ‘못말리는 컬링부’의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못말리는 컬링부(감독 장대운)’는 서툴고 부족한 시골 고등학교 컬링부 소속 선수들이 서로를 믿고 의지하면서 성장해 가는 청소년 스포츠드라마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통해 최고 인기 동계 스포츠로 떠오른 컬링을 소재로 한 최초의 국내 드라마다.
 
이민호는 타고난 운동신경의 컬링선수 ‘민우’로 출연한다. 교통사고로 엄마를 잃은 후 목표를 상실한 채 방황하다 감독 ‘동혁(허성태 분)’으로 인해 다시 한 번 컬링을 마주하는 인물.
 
1998년 ‘순풍 산부인과’의 원조 국민 남동생 ‘정배’로 등장하여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쌓아온 신뢰감으로 믿고 보는 20대 배우로 성장한 이민호의 청소년 스포츠 드라마 ‘못말리는 컬링부’의 출연은 예상을 뛰어넘는 또 하나의 필모그라피로 기대되는 부분이다.
 
‘해를 품은 달’ ‘대풍수’ 등 굵직한 작품부터 ‘옥탑방 왕세자’ ‘시간이탈자’ 개봉예정인 ‘여곡성’으로 장르는 물론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거침없는 행보와 탄탄한 연기력, 화사한 외모까지 잘 자란 성인연기자로 자리매김한 이민호에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의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다.
 
이미 촬영을 마친 중국영화 ‘미스터리 파이터(Mystery Fighter)’와 ‘더 비터스윗(The bitter sweet)’ 두 작품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것. 오는 5월에는 ‘더 비터스윗’이 홍콩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고 이후 중국, 싱가폴, 대만 등 점차 확대 개봉할 예정으로 해외 시장에서의 영향력도 확고히 해나가고 있다.
 
한편 사전제작으로 진행되는 ‘못말리는 컬링부’는 올 상반기 지상파 또는 케이블 채널로 편성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