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송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발 벗고 착한식당 신규 발굴에 나서

▲ 송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발 벗고 착한식당 신규 발굴에 나서

 

동두천시 송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고춘기)와 송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고영철)는 이번 달부터 봉사하는 착한식당 신규 발굴을 위한 찾아가는 홍보를 통해, 관내「고기랑 착한 국수랑」, 「모내리 쌈밥」 「어수정 국수집」3곳을 추가로 신규 발굴하였다.

 

신규로 발굴된 착한식당은 다음 달부터 관내 저소득층 10여분을 대상으로 점심식사를 직접 또는 포장을 통해 제공하기로 하였고, 아직 신청을 결정하지 않은 여러 식당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현재 송내동 봉사하는 착한식당은 아리랑갈비, 연천분식, 콜리봉봉, 뚜레쥬루 송내점, 나능이버섯백숙이 지정되어 있으며, 매월 10~20여분의 관내 어르신들에게는 식당에서,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는 협의체에서 직접 배달을 통해 맞춤형으로 식사 및 간식을 제공하고 있다.

 

송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영철 공동위원장은 “맞춤형 복지를 지원하기 위하여, 앞으로도 지역자원 발굴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5:18 [13:5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슈츠(Suits)’ 장동건x박형식, 두 남자는 서로를 어떻게 변화시켰나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유노윤호, 新세계 ‘두니아’ 아찔한 절벽 위 첫 등장!
‘히든싱어5’ 월드스타 싸이(PSY) 출연 확정! 기대감 폭발! 끼 폭발 ‘모창 능력자’ 모여라!
‘기름진 멜로’ 이준호 피투성이 포착, 감정의 소용돌이
‘하룻밤만 재워줘’ 이상민의 유별난 아이사랑이 불러 온 뜻밖의 상황은?
‘슈돌’ 시하X라니, 꼬물이들 달걀먹방 ‘최고의 1분 장식’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 여심 홀릴 기수단 ‘늠름’ 자태!
배우 남경읍, 드라마 ‘훈남정음’ 첫 촬영...완벽한 이미지 변신으로 색다른 매력 발산
'미스 함무라비' 제작진이 밝힌 꿀잼 보장 관전포인트 넷!
'너도 인간이니' 로봇 서강준의 눈으로 본 인간들 + 두 번째 버전 7인 단체 포스터 동시 공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오늘(18일) 밤, 정해인의 제안에 손예진의 선택은?
명품 배우 손병호, 감사한 마음 가득 ‘스위치’ 종영 소감 전해!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