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하는 카페를 차리겠다는 부푼 꿈을 안고 올라왔지만 서울 생활에 지쳐가던 중수술로 입원한 엄마의 부탁으로 고향으로 돌아와 웬수 같은 아빠와 푸른 여인숙을 맡게 되는 여주인공혜주’ 역을 맡았다.
 
조수하는 지난해 김진남 감독의 <판타스틱 휴가백서 삼천포 가는 길>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지난 제5회 노이다국제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의 영예를 안은 것은 물론 유라시아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 및 미국 온라인 국제영화제 'OVERCOME FILM FESTIVAL' 여우주연상 수상했다신예배우임에도 불구하고 국제무대에서 여우주연상 3관왕이라는 기염을 토하며세계가 먼저 주목한 조수하는 차기작 <Cafe 푸른 여인>에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Café 푸른 여인>에서 조수하는 ‘혜주의 웬수 같은 아빠로 등장하는 기주봉과 부녀관계로 호흡예정이다세계가 먼저 주목한 실력파 신예 조수하와 올해 들꽃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 <공작>에서 김정일로 인상적 연기를 보여주며 칸에서 호평을 받은 기주봉의 세대를 넘나드는 뜨거운 연기대결과 특별한 부녀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Café 푸른 여인>에는 국민배우 신구연기파 배우 김병춘인기성우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민응식, CF감독 출신 연기자 오경수원로배우 김진규의 아들이자 연극배우 김진근 등이 합류해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자랑하는 씬스틸러들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최근 주조연 캐스팅을 마친 <Cafe 푸른 여인>은 바다 경관이 아름다운 경북 영덕에서 올로케이션 촬영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