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송내동, 국수랑 고기랑 “외로운 분들은 모두 오세요”

▲ 송내동 국수랑 고기랑 “외로운 분들은 모두 오세요”

 

동두천시 송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고춘기)와 송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고영철)는 지난달 봉사하는 착한식당으로 「국수랑 고기랑」을 신규로 발굴하였으며, 이번 주에 처음으로 관내 국민기초수급과 차상위 홀몸노인을 10분에게 식사를 대접했다.

 

국수랑 고기랑(대표 김재호)은 국수뿐 아니라 보리밥, 숯불고기까지 푸짐하게 준비하였으며, 주로 집에 계셨던 홀몸 노인들은 모처럼 이웃들과 대화를 나누며 외로움을 잊고 화려한 외식을 즐겼다.

 

이날 참가한 83세 남자 어르신은 “혼자 집에 있을 때는 귀찮아서 굶을 때가 많은데, 이 자리에 오니 음식도 맛있고 이웃들과 대화도 나눌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고춘기 송내동장은 “정성스럽게 분식을 후원해 주시는 국수랑 고기랑 대표님께 감사하다.”며, “앞으로 기부문화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4 [11:5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기름진 멜로’ 장혁의 전천후 활약, 그가 있어 든든하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강홍석, 두 손 공손 넥타이 준비! 박서준은 기겁!
김혜선 신랑공개, 결혼식은 가을로 예상
‘라디오스타’ 정승환, ‘수산양식기능사’ 자격증 보유! 이색이력 총집합!
현빈 드라마 컴백,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첫방송은 언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3단 표정 변화! 까칠→깜놀→입틀막 미소
이본 오열, 새 반려견 입양..밀라에게 죄짓는 기분
‘슈퍼TV 2’ 샤이니 온유X키X민호, 세 번째 도전자 출격! 데뷔 이래 최초 SM 보이그룹 맞대결!
'미스 함무라비' 김명수, 성동일이 전한 진심 어린 판결! 비정상 사회를 향한 묵직한 일침!
강주은 최민수, 그래도 제일 행복한 결혼기념일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시청자 애태운 화제의 그 장면! 밀도 100% 촘촘한 감정씬!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주연 확정! ‘귀신 잡는 탐정’ 이다일 役!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