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갈매중앙공원 등 9개소 물놀이 시설 16일 개장!
수돗물 사용으로 수질 관리, 탈의실, 그늘막 등 편의시설 갖춰

▲ 구리시, 갈매중앙공원 등 9개소 물놀이 시설 16일 개장!

 

구리시는 한여름 도심 열섬 현상 완화 및 어린이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물놀이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16일(토)부터 무료 물놀이장 및 바닥 분수를 개장·운영한다고 밝혔다.

 

구리시가 올해 운영하는 무료 물놀이장은 갈매중앙공원, 인창아름마을공원, 동구하늘공원, 토평근린공원, 왕숙천 둔치공원 물놀이장 등 5개소이다. 또한 바닥 분수는 구리광장, 갈매중앙공원 2개소, 이문안 호수공원, 장자호수공원 등 5개소이며, 오는 8월 26일까지 운영한다.

 

구리시는 모든 수경 시설 용수는 수돗물을 사용하고, 수질 관리를 위하여 수시로 소독과 여과 과정을 거치며, 주기적인 수질 검사와 용수를 매일 교체하는 등 어린이 안전사고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특히 그늘 막과 임시 탈의실, 화장실 등 이용객들에게 편의시설을 제공함은 물론, 토평공원에는 임시 주차장을 확보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매년 이용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용 시간을 1시간 연장(평일 기준)하여 10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구리시 물놀이장은 시설 물청소 및 점검을 위해 매주 월요일은 휴장하며, 우천 시 또는 긴급 시설물 보수 시에도 휴장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구리시 공원녹지과 (031-550-2418)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5 [10:1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김인석 삭발,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
'슈퍼TV 2’ 려욱, 합류와 동시에 슈주 ‘절대 권력’ 등극! 잔망 매력 폭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과방에 갇힌 도래 커플, 임수향♥차은우 짜릿했던 축제 그 이후는?
소유진 막내딸, 웃는 모습이 아빠 판박이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 피렌체서 인생캐 발견! 쁘띠 피노키오 변신!
‘댄싱하이’, MC정형돈X댄스코치6인 완전체 첫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신현준, 매니저에게 초코우유 일탈 취조! 예리한 질문 폭격!
'배틀트립' 오나미-이수경, 극찬 유발 오이투어 공개(ft.고래상어)
‘뜻밖의 Q’ 모모랜드 주이, ‘핫핑크 흥’ 200% 충전! 언제나 ‘해피~ 스마일!’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의 반전 매력이 기대되는 이유
‘선을 넘는 녀석들’ 로마공주 솔비, 이탈리아 출격! 원조 ‘구잡캐’ 입담에 김구라 속수무책!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X송지효 이토록 흥미롭고 파격적인 연기변신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