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네스코 창의도시 부천, 시민 공감 서포터즈 모집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와 뜨거운 열정으로 유네스코 문학창의도시 부천을 함께 만들어 갈 시민을 찾습니다!”

 

 

부천시는 유네스코 창의도시 홍보 활성화 및 사업 추진에 대한 시민 공감대 형성을 위해 시민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홈페이지나 블로그, SNS를 통한 온라인 홍보활동과 문학창의도시 관련 행사 참여 및 후기작성, 보도자료 제공, 사업 관련 아이디어 제공 등을 하게 된다.

 

오는 7월 발대식 개최 후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되는 서포터즈에게는 도서관 대출권수 확대 등 도서관 이용 관련 혜택을 포함하여 부천시 박물관 무료입장, 부천FC 경기 관람권 할인, 자원봉사 실적 인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도서관 관계자는“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문학창의도시 사업을 널리 알리고, 다양한 의견 수렴으로 창의도시 사업 추진에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시의 문학창의도시 사업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6월 30일(토)까지 1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상동도서관 창의도시추진팀(032-625-4558)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5 [10:0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슈퍼모델 권은진, 크리스마스 화보 공개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