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관산동, “내 부모님처럼 섬겨요”
관내 성당의 조용한 선행, 마을의 귀감

▲ 고양시 관산동, “내 부모님처럼 섬겨요”

 

고양시 덕양구 관산동은 관내 성당에서 성도들을 중심으로 마을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자발적으로 마을청소를 하는 등 조용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 성당은 매주 일요일 뜻을 같이 하는 봉사자들이 국수를 준비하고 정성껏 마련한 식사를 인근 두포경로당으로 가져가 마을 어르신 30~40명에게 부모를 섬기듯 그간의 안부와 건강상태를 묻고 식사를 대접했다.

 

이 아름다운 활동은 지난 1년 동안 지속됐으며 내 부모를 챙기기에도 어려운 각박한 현실에서 조용히 마을 어르신들을 섬기는 모습은 마을의 귀감이 됐다.

 

 

관산동 통장은 “비록 봉사자들은 선행이 알려지기를 바라지 않았지만 꾸준히 봉사를 지속하는 아름다운 모습이 많은 사람에게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욱 서로를 배려하고 사랑하는 관산동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5 [12:2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기름진 멜로’ 장혁의 전천후 활약, 그가 있어 든든하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강홍석, 두 손 공손 넥타이 준비! 박서준은 기겁!
김혜선 신랑공개, 결혼식은 가을로 예상
‘라디오스타’ 정승환, ‘수산양식기능사’ 자격증 보유! 이색이력 총집합!
현빈 드라마 컴백,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첫방송은 언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3단 표정 변화! 까칠→깜놀→입틀막 미소
이본 오열, 새 반려견 입양..밀라에게 죄짓는 기분
‘슈퍼TV 2’ 샤이니 온유X키X민호, 세 번째 도전자 출격! 데뷔 이래 최초 SM 보이그룹 맞대결!
'미스 함무라비' 김명수, 성동일이 전한 진심 어린 판결! 비정상 사회를 향한 묵직한 일침!
강주은 최민수, 그래도 제일 행복한 결혼기념일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시청자 애태운 화제의 그 장면! 밀도 100% 촘촘한 감정씬!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주연 확정! ‘귀신 잡는 탐정’ 이다일 役!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