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Q’ 여자친구 예린, 뜻밖의 애어른 인증! 녹화 중 삶 논하는 23살 아이돌!



‘뜻밖의 Q’ 걸그룹 여자친구 예린이 녹화 중에 삶을 논하며 23살 아이돌답지 않은 애어른 매력을 뽐낸다. 그녀는 누구보다 해맑게 정답을 주워 먹으며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4차원 매력을 발산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낸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는 여자친구 예린이 한없이 해맑은 모습과 애어른의 가치관을 동시에 뿜어내는 반전매력이 공개된다.

 

청순돌의 대명사 걸그룹 여자친구의 예린이 뜻밖의 4차원 캐릭터로 웃음을 빵빵 터트릴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예린이 정답을 말하는 민호를 향해 초롱초롱한 눈빛을 뿜어내고 있다. 그녀는 정답을 말하지 못하는 민호의 뒤에서 순진무구한 표정으로 기회를 노리고 있는 모습으로 당당하게 정답 주워먹기를 예고했고, 답을 맞힌 후 “방금 저 좀 쓸모 있었던 거 같아요!”라며 해맑게 말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예린은 “삶은 그런 거죠~”라며 아무렇지 않게 삶에 대해 이야기하며 인생에 해탈한 듯한 말도 서슴없이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알수록 그녀의 엉뚱한 매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예린은 퀴즈를 풀던 중 이수근과 쫓고 쫓기는 관계로 변신, ‘톰과 제리’ 같은 케미를 뿜어내며 모두를 대 폭소하게 만들었는데, 그녀가 이수근을 쫓아간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처럼 예린의 애어른과 순수함을 오가는 반전 매력과 스튜디오를 뒤집어놓은 이수근과의 ‘톰과 제리’ 케미는 오는 16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뜻밖의 Q’>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5 [14:3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김인석 삭발,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
'슈퍼TV 2’ 려욱, 합류와 동시에 슈주 ‘절대 권력’ 등극! 잔망 매력 폭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과방에 갇힌 도래 커플, 임수향♥차은우 짜릿했던 축제 그 이후는?
소유진 막내딸, 웃는 모습이 아빠 판박이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 피렌체서 인생캐 발견! 쁘띠 피노키오 변신!
‘댄싱하이’, MC정형돈X댄스코치6인 완전체 첫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신현준, 매니저에게 초코우유 일탈 취조! 예리한 질문 폭격!
'배틀트립' 오나미-이수경, 극찬 유발 오이투어 공개(ft.고래상어)
‘뜻밖의 Q’ 모모랜드 주이, ‘핫핑크 흥’ 200% 충전! 언제나 ‘해피~ 스마일!’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의 반전 매력이 기대되는 이유
‘선을 넘는 녀석들’ 로마공주 솔비, 이탈리아 출격! 원조 ‘구잡캐’ 입담에 김구라 속수무책!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X송지효 이토록 흥미롭고 파격적인 연기변신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