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세계 비보이 대회 준비 만전
D-65 행정지원협의회 회의 개최, 추진상황 점검


부천시는 제3회 부천 세계 비보이 대회(BBIC: Bucheon B-boy International Championship)의 성공개최를 위한 D-65 행정지원협의회 회의를 7월 10일 복사골문화센터에서 개최했다.

 

이주형 부천시 문화예술과장 및 김헌준 진조크루 단장 등이 참여한 이번 회의는 대회 준비사항 경과보고, 행정지원 사항 점검, 대회 홍보방안 논의 등으로 진행됐다.

 

제3회 부천 세계 비보이 대회는 오는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부천마루광장에서 열린다. 미국, 일본, 우크라이나 등 24개국이 참여하며, 지난해보다 많은 관객 참여에 대비해 객석규모를 늘린다. 또 특수 레이저빔을 활용해 무대에 화려함을 더할 계획이다.

 

김헌준 진조크루 단장은 “이번 회의는 추진사항을 점검해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으며, 향후 워크숍과 자문을 통해 부천 세계 비보이 대회가 메이저대회로 격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주형 부천시 문화예술과장은 “부천 세계 비보이 대회가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역사회에도 공헌할 수 있는 대회가 되기를 기대하며, 행정지원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7:12 [16:4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구내식당’ 성시경 적성 찾았다! ‘건설현장 육체노동 딱 맞아’
'오늘의 탐정', 충격 반전 엔딩+예측불허 예고! 동시간 시청률 2위!
종영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이유영 꽉 닫힌 해피엔딩
'플레이어' 송승헌-정수정-이시언-태원석, 미리 보는 2분 하이라이트 영상 전격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크러쉬-매니저, 빙구美 폭발! ‘리얼 브라더’ 케미 예고!
'뷰티 인사이드' 눈물 글썽 서현진 VS 시크한 이민기 병원 옥상 첫 만남 포착
‘나인룸’ 김희선, “무조건 도전하고 싶은 캐릭터였다“ 남다른 애정 드러내!
‘프리스트’ 연우진-정유미-박용우, 뜨거웠던 대본 리딩 현장 포착!
‘하나뿐인 내편’ 유이, 험난한 가시밭길 삶 예고? 폭풍 ‘감정열연’ 스틸 컷 공개!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구혜선과 함께 대망의 강원도 첫 방송!
'추석특집 뜻밖의 Q in 조선’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 4왕자로 깜짝 변신 포착!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