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2018년 원주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박람회」 참가 기업 모집
- 중소기업제품 그랜드세일

원주시는 오는 8월 10일까지 「2018년 원주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박람회」에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80여개 관내 기업을 모집한다.

 

박람회는 원주시여성기업인연합회(회장 김은영) 주관으로 오는 10월 5일부터 10월 7일까지 3일간 원주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다. 관내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성과 지역제품 판매 홍보를 위해 추진한다.

 

박람회에서는 일자리 박람회, 홍보책자 배부, 구매상담회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계획이다.

 

행사 종료 후에는 참여 기업 소개, 품목별 리스트, 판매가격, 다량구입 시 문의처 등 기업제품별 홍보자료를 단체, 학교, 교육청, 공공기관 등에 대대적으로 배포하며 관내 기업의 판로를 위한 홍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본사 또는 공장이 원주시에 소재한 제조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으로, 원주시민을 위해 소비자 가격이 아닌 할인된 행사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는 중소기업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를 희망하는 관내 기업은 접수기간 내에 방문, 우편 또는 팩스(033-737-4813)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원주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하면 된다.

 

백은이 기업지원일자리과장은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원주시민에게 공급할 수 있는 자리와 향토 우수기업에도 불구하고 원주 시민이 모르는 기업이 의외로 많아 홍보의 장을 마련한 것”이라며, “향후에도 다각적인 방안을 마련하여 관내 기업제품 판로 홍보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7:13 [11:0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이효리 화보 공개, 그녀만의 독보적인 아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