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함무라비' 종영까지 단 1회! 아쉬움 달랠 비하인드 大방출



종영까지 단 1회 만을 남겨둔 ‘미스 함무라비’가 아쉬움을 달랠 비하인드 사진을 대방출했다.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연출 곽정환, 극본 문유석, 제작 스튜디오앤뉴) 측은 13일, 그동안 가슴 따뜻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저격하며 사랑받은 배우들의 마지막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화기애애한 민사44부의 모습부터 반전 매력 넘치는 촬영장 뒷모습까지 모두 담긴 비하인드가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먼저 카메라를 향해 러블리 꽃받침 포즈를 취하는 ‘꽃보다 아름다운’ 고아라가 시선을 강탈한다. 촬영장 곳곳을 누비며 아역 배우까지 챙기는 따뜻함으로 현장을 밝히는 인간 비타민의 면모를 발산한다. 촬영장까지 화보로 만드는 ‘올바른 비주얼’ 김명수는 트레이드마크인 보조개 미소와 장인 포스를 내뿜는 하트로 여심을 저격한다. 카메라를 향해 ‘엄지척’을 하며 숨겨 두었던 꾸러기美를 폭발시키는 성동일까지 떠나보내기 아쉬운 민사44부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곽정환 감독의 카메라를 들게 만드는 고아라와 김명수 ‘바름커플’의 사랑스러운 케미도 광대 미소를 자아낸다.

 

법원을 휘저으며 활력을 불어넣었던 류덕환은 따뜻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고, 철벽 속기사였던 이엘리야는 잔망스러운 미소로 보는 이들을 매혹한다. 젠틀한 가면 뒤 본색을 드러내며 분노를 유발했던 이태성은 장난스러운 고아라 옆에서 스윗한 미소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성동일을 필두로 류덕환, 이철민, 염지영, 이예은 등 법원 식구들의 기념 촬영 뒤에서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하는 김명수까지 훈훈하고 따뜻했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종영까지 단 1회 만을 남겨 둔 ‘미스 함무라비’는 NJ그룹의 힘에 의해 마녀사냥을 당해 위기에 처한 박차오름(고아라 분)이 다시 일어서는 모습을 그리며 뭉클함을 선사했다. 사람에게서 답을 찾아낸 박차오름의 마지막이 어떤 울림을 줄지 기대와 관심이 뜨겁다. ‘미스 함무라비’ 제작진은 “가장 ‘미스 함무라비’다운 결말을 맞이하게 될 예정이다. 끝까지 함께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종영까지 단 1회 만을 남긴 ‘미스 함무라비’ 최종회는 16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스튜디오 앤 뉴>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7:13 [10:3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진짜사나이300’ NCT 루카스, 양손에 비닐장갑 장착! 삼계탕 첫맛에 토끼 눈!
‘SKY 캐슬’ 또 다시 캐슬을 뒤흔든 송건희의 일기, 감춰진 사건의 진실은?
백종원 딸, 눈을 뗄 수 없는 사랑스러움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캐릭터 포스터 공개! 동생들 향한 눈물 나는 사랑! 시선 집중!
‘동물의 사생활’ 엘, 베테랑 촬영감독도 인정한 실력 ‘엄지 척’
‘톱스타 유백이’ 유인나, 특급 지원! ‘달콤 목소리 여신’ 뜬다! 한파 녹일 ‘귀호강 장면’ 예고!
'배틀트립' 심혜진, “양조위-장만옥-공리와 한솥밥 먹은 사이” 홍콩 스타들과 친분 과시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 10년 만에 프로필 사진 촬영에 설렘+열정 폭발! 파격 제안까지! ‘팔색조’ 활약 기대해~
'공복자들' 노홍철, 유민상도 놀란 뱃살 포착! 노홍철 VS 유민상! 푸딩 뱃살 현실 배틀!
‘프리스트’ 엑소시스트 박용우 미스터리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
‘신의 퀴즈:리부트’ 비밀 품은 김준한, 어떤 과거를 갖고 있는 것일까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관전 포인트는 현빈! 현빈! 현빈!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