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이하나, '보이스 2' 믿고 보는 조합에 대박신호탄!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이유!


역시는 역시였다. ‘보이스2’의 이진욱과 이하나는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었고, 평균 4.7%, 최고 5.5%를 기록, 방송 2회만에 최고 5%를 돌파를 이끌었다.

 

OCN 오리지널 ‘보이스2’(극본 마진원, 연출 이승영, 제작 콘텐츠케이)에서 “강권주는 사고의 깊이와 카리스마가 짙은 사람이고, 그래서 나의 선망의 대상이기도 하다”라는 이하나와, “도강우는 날카로운 칼날 같은 인물. 설명만 들어도 매력적이다”라는 이진욱. 각자의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던 두 배우는 귀로 수사하는 보이스 프로파일러 강권주와 범인의 눈으로 현장을 보는 싸이코패스 형사 도강우로 완벽하게 몰입해 감각 수사의 서막을 올렸다.

 

새롭게 정비된 골든타임팀을 이끌고 있는 강권주 센터장. 절대청각을 가지고 있는 그녀는 장경학(이해영) 팀장을 살해한 장수복(정진)이 죽기 직전 미세하게 속삭이듯 남긴 말을 들었다. “친구가 왔어. 사냥이 시작될 거야.” 이 모든 걸 장수복한테 지시하고 장수복이 죽는 순간까지조차 자신을 믿게 만든 공범이 있다고 확신하게 된 단서였다. 게다가 현장에 있던 주범 가면남이 라텍스 장갑을 튕기는 소리까지 파악했다. 이는 가면남의 시그니처 버릇 중 하나로, 진술 조서에도 없는 도강우만이 알고 있었던 사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단서를 알고 있는 도강우와 손을 잡기로 한 강권주는 부드럽지만 강력한 카리스마로 도강우와 마주 앉았다. 남이 듣지 못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며 골든타임팀의 합류를 제안하지만 보기 좋게 비웃음을 당한 강권주. 하지만 흔들리지 않고 오히려 아무도 몰랐던 도강우의 비밀을 역이용했다. “나형준(홍경인) 형사의 특진과 순직처리도 취소될 겁니다”라고 한 것. 강권주는 도강우가 뒷돈 때문에 파트너를 살해했다고 믿는 풍산청 형사와 달리 이성적으로 사건을 분석, 빠르게 진실을 파악했다.

 

범인의 눈으로 현장을 보는 싸이코패스 형사 도강우 역시 날카로운 분석력을 보여줬다. 눈앞에서 동료 나형준 형사가 잔인하게 살해당하는 것을 지켜봐야 했던 그는 3년째 지독하게 가면남을 추적하고 있었다. 그리고 마침내 장경학 팀장의 사건 현장에서 범인의 눈으로 사건을 재구성하더니 “그놈이 돌아왔어!”라며 확신했다. 더불어 아직 사건 파악을 하지 못한 강권주에게 사고가 아닌 사건임을 인지시켜준 것 역시 도강우였다.

 

게다가 종범 장수복의 집 창문에 붙여진 골든타임팀의 신상기록을 보며 풍산청 형사들은 장수복 단독범행이라 몰아갔지만, 도강우는 어지럽혀진 집과 달리 간격을 맞춰 붙인 사진을 보며 “그놈이 몰래 들어와서 붙인 거지. 강박증 걸린 놈 답네”라며 한 번에 가면남의 흔적을 찾아냈다. 범죄자 심리를 너무 잘 알아서 ‘싸이코패스가 아니냐’는 괴담이 있다는 캐릭터를 단번에 이해하게 만드는 대목이었다. 더불어 여태껏 본 적 없는 도강우의 수사 방법은 첫 주부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에 충분했다.

 

이렇게 각자의 캐릭터에 온전히 녹아든 두 배우는 앞으로 함께 있을 때 더 빛날 예정. ‘최고의 귀와 눈’의 조합을 만들어낸 강권주와 도강우는 가면과 종범의 뒤에 숨어 잔혹한 살인을 하는 가면남을 잡기 위해 공조 수사를 시작했고, 이들의 수사 시너지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보이스2’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 OCN 방송.

 

<사진제공 - ‘보이스2’ 영상 화면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8:13 [11:4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배우 현빈, 드라마에 이어 광고까지 존재감 과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기남, 김혜은-손병호와 다정 인증샷
'나쁜형사' 신하균-차선우, 경찰 제복 카리스마! 시선 강탈!
전현무 한혜진, 아직 잘 만나고 있다
‘트랩’ 레거시 티저 최초 공개! 신개념 하드보일드 장르물 탄생 예고
‘SKY 캐슬’ 이태란-이지원, 송건희의 비밀 알게 됐다!
‘볼빨간 당신’ 이영자, 드디어 싫어하는 음식 발견?
최진혁, 日 오사카 팬미팅 성료…"제가 더 좋은 기운과 행복감 얻었다"
‘안녕하세요’ 베테랑 MC신동엽의 돌발 발언, “그 생각만해도 진짜 짜증 나요”라고 한 이유는?
김상중-채시라-유동근, ‘더 뱅커’로 뭉쳤다! 대한민국 레전드 왕들의 귀환!
신현준-설현-윤시윤, ‘2018 KBS 연예대상’ MC 확정! 신선한 조합!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시원, 박훈의 죽음에 오열! 섬세한 내면 연기로 애잔함, 몰입도 UP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