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송내동 새마을남녀지도자, (사)지체장애인협회와 상생 협약

▲ 송내동 새마을남녀지도자, (사)지체장애인협회와 상생 협약

 

동두천시 송내동 새마을 남녀지도자(협의회장 이영림, 부녀회장 안혜순)는 지난 10일 (사)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동두천시지회(지회장 백경애)와 상생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새마을운동 업무역량 강화와 지역 교육발전을 위한 단체 간 상호교류 및 협력관계 구축뿐 아니라, 단체 간 인적·물적 교류 및 지원체계 구축, 장애인 재활 및 이동 지원에 관한 사항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용덕 동두천시장을 비롯하여 고춘기 송내동장, 동두천시 청연연합(회장 김귀환), 생연2동 새마을협의회(협의회장 김석훈)에서 참석하여 단체 간 상생협약을 축하하였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송내동 새마을 남녀지도자와 (사)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동두천시지회의 상생협약은 바람직하다.”며, “단체 간에 서로 부족한 부분을 서로 채워주고 도와주려는 노력에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백경애 동두천시지회장은 “장애가 특권은 아니다. 그러나, 장애를 이해해주고 장애인과 함께 하려고 하는 송내동 새마을남녀지도자들의 노력에 가슴이 벅차오른다. 우리도 지역사회에서 더불어 살아가기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8:13 [11:5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배우 현빈, 드라마에 이어 광고까지 존재감 과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기남, 김혜은-손병호와 다정 인증샷
'나쁜형사' 신하균-차선우, 경찰 제복 카리스마! 시선 강탈!
전현무 한혜진, 아직 잘 만나고 있다
‘트랩’ 레거시 티저 최초 공개! 신개념 하드보일드 장르물 탄생 예고
‘SKY 캐슬’ 이태란-이지원, 송건희의 비밀 알게 됐다!
‘볼빨간 당신’ 이영자, 드디어 싫어하는 음식 발견?
최진혁, 日 오사카 팬미팅 성료…"제가 더 좋은 기운과 행복감 얻었다"
‘안녕하세요’ 베테랑 MC신동엽의 돌발 발언, “그 생각만해도 진짜 짜증 나요”라고 한 이유는?
김상중-채시라-유동근, ‘더 뱅커’로 뭉쳤다! 대한민국 레전드 왕들의 귀환!
신현준-설현-윤시윤, ‘2018 KBS 연예대상’ MC 확정! 신선한 조합!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시원, 박훈의 죽음에 오열! 섬세한 내면 연기로 애잔함, 몰입도 UP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