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지현우 치료 스타트! 시작은 ‘쎄쎄쎄’부터? 폭소!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지현우의 두 손을 잡고 ‘쎄쎄쎄’ 치료를 시작했다. 이어 강아지와 아이 컨택 중인 지현우의 모습이 포착돼 과연 이시영의 치료가 효과가 있는 것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 연출 이창한 / 제작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측은 13일 ‘호르마오’ 진료실에서 다시 만난 한승주(지현우 분)와 주인아(이시영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사생결단 로맨스’ 9-12회에서는 승주와 인아가 한 집 동거를 시작한 가운데 화안도에서 뜻하지 않은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가운데 승주는 인아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인아에 대한 마음의 벽을 조금씩 허물었고 이에 끊임없는 ‘호르몬 전쟁’을 펼쳤던 두 사람이 새로운 케미를 보여줄 수 있을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인아가 승주의 두 손을 잡고 초롱초롱한 눈빛을 발사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알고 보니 이는 인아가 승주에게 ‘쎄쎄쎄’ 치료를 시전하고 있는 상황. 이에 인아와 승주가 다시 담당의와 환자로 만난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특히 승주가 예상치 못한 인아의 치료법에 한껏 당황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만든다. 그는 인아에게 두 손을 잡힌 채 얼음이 돼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있는데 이는 갑작스러운 치료에 당황한 승주의 심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웃음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인아가 깜찍하게 양 주먹을 불끈 쥐고 환호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이어 승주가 강아지와 다정한 아이 컨택을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과연 인아의 ‘쎄쎄쎄’ 치료가 까칠한 승부욕의 화신 승주를 바꾸는 데에 성공한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앞서 승주와 인아가 다린종합병원 진료실에서 만날 때마다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충격적인 결과를 초래했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다른 상황이 펼쳐진다”면서 “과연 ‘호르마오’ 진료실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질지 그리고 그 결과 두 사람에게 어떤 변화가 생길지 오늘(13일) 밤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 오늘(13일) 월요일 밤 10시 13-14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8:13 [14:5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배우 현빈, 드라마에 이어 광고까지 존재감 과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기남, 김혜은-손병호와 다정 인증샷
'나쁜형사' 신하균-차선우, 경찰 제복 카리스마! 시선 강탈!
전현무 한혜진, 아직 잘 만나고 있다
‘트랩’ 레거시 티저 최초 공개! 신개념 하드보일드 장르물 탄생 예고
‘SKY 캐슬’ 이태란-이지원, 송건희의 비밀 알게 됐다!
‘볼빨간 당신’ 이영자, 드디어 싫어하는 음식 발견?
최진혁, 日 오사카 팬미팅 성료…"제가 더 좋은 기운과 행복감 얻었다"
‘안녕하세요’ 베테랑 MC신동엽의 돌발 발언, “그 생각만해도 진짜 짜증 나요”라고 한 이유는?
김상중-채시라-유동근, ‘더 뱅커’로 뭉쳤다! 대한민국 레전드 왕들의 귀환!
신현준-설현-윤시윤, ‘2018 KBS 연예대상’ MC 확정! 신선한 조합!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시원, 박훈의 죽음에 오열! 섬세한 내면 연기로 애잔함, 몰입도 UP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