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교문1동, 추석 명절 이웃돕기 손길 이어져
독거 어르신 등 소외 계층에 큰 사랑 실천

▲ 구리시 교문1동에 후원금을 전달하는 한국전력공사 구리지사

 

구리시(시장 안승남) 교문1동에는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관내 단체들의 이웃돕기 성품이 이어지며 소외된 이웃에 대한 사랑 실천으로 지역 사회에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먼저 12일(수)에는 한국전력공사 구리전력지사(지사장 김태옥)에서 300만원 상당의 전기 매트를 독거어르신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용해달라며 후원하였으며, 한국석유공사(대표자 양수영) 구리지사는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의뢰하여 교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또한 교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임창옥)는 협의체 중심의 소외 계층을 위한 물품 후원 사업을 추진, 50여 세대에 후원품을 전달하는 등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김칠수 교문1동장은 “많은 분들의 정성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추석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하며, “지역 주민 모두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갖고 함께 행복한 교문1동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교문1동 행정복지센터는 매주 토요일 독거어르신 50여 세대를 방문하여 안부 확인은 물론 건강식품을 지원하는 등 저소득 소외 계층에 대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4 [11:0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이승기 4년만의 화보, 소년에서 남성으로 돌아왔다
“요즘 가장 핫한 가수” 지코 ‘대화의 희열’ 게스트 출격
'뷰티 인사이드' 3차 티저 공개 ‘신데렐라’서현진, 구두 벗고 애타게 향한 곳은?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꽃길 엔딩 맞을 수 있을까
'아는 와이프' 로맨스 포텐 터진 지성X한지민. 다시 또 현실로?!
‘일억개의 별’ 서인국vs정소민, 예측할 수 없는 정면 눈빛 대면 결과는? 궁금증↑
'해투3' NCT 루카스, “SM에서 내가 제일 잘 생겨” 외모 천재 부심 뿜뿜!
‘댄싱하이’ 코치진, 10대 댄서 35명과 팀 구성 완료! 자존심 대결 시작된다!
'마성의 기쁨' 최진혁X송하윤, “우리 한 계절만 만나보자, 겨울이 올 때까지”
배우 고민시,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 ‘시선 집중’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