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금곡동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독거노인 방문 청소 실시

▲ 남양주시 금곡동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독거노인댁 방문 청소실시

 

남양주시 금곡동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회장 김동숙)는 지난 13일 지역내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하여 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방문 청소에는 금곡동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회원 10여명이 참석했으며, 독거노인 (유*복 84세)댁을 방문하여 그동안 쌓아만 놓고 정리하지 못한 쓰레기며, 집안 구석구석을깨끗하게 쓸고 닦았다.

 

심우만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장은 “마을뿐만 아니라 관내 어려운 분들을 찾아가솔선수범하여 열심히 청소해 주신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김동숙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 하나, 둘 이러한 솔선수범하는 단체의 청소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어 마음이흐뭇하다.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숙 바르게살기협의회장은 “앞으로 지속적으로 마을청소와 어려운 차상위계층들을 찾아가 그동안 하지 못한 청소를 대신 해줌으로써그분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해결해 주는 함께 하는 이웃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4 [10:3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쿠바 말레콘 비치 애틋 투샷!
‘나쁜형사’ 신하균, 단 한 컷만으로도 임팩트 甲! 단 15초만으로 시선 올킬!
김기두, ‘백일의 낭군님’ 이어 ‘신의 퀴즈:리부트’까지 쉼 없는 행보로 눈길
일억개의 별 서인국, 절벽 위 충격 눈빛 포착! 무슨 일?
'뷰티 인사이드' 이태리. 이민기의 특급 조력자 마이웨이 ‘정비서’로 환상호흡. 인기 UP↑
임형준 이혼, 솔직한 심경 전해
‘왜그래 풍상씨’ 신동미 필두 송종호-최성재-기은세-김지영-김기리, 독보적 존재감 빛낸다! 캐스팅 확정!
‘한집 살림’, 연예계 대표 ‘독거아재’ 김준호 합류! 21일(수) 첫 방송! 기대 UP!
'해투4' 황민현, “박서준 팬에게 선물 받아” 잘생김도 똑 닮은 황민현-박서준! 훈훈
현영, 진정성 담긴 따뜻한 기부 릴레이로 ‘훈훈’
‘땐뽀걸즈’ 박세완, “첫 주연작, 대본을 보는 순간 놓치면 후회할 것 같았다.”
‘볼빨간 당신’ 아비가일, 엄마도 좋아하는 남자친구 최초공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