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뿐인 내편’ 처음부터 이러면 반칙! 브라운관 눈물샘 ‘폭발’ 3차 티저 영상 전격 공개!


올 하반기 안방극장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의 3차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오는 15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초반부터 브라운관 눈물샘을 폭발시킬 가슴 먹먹한 티저 영상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살인자의 딸로 사는 것 보다는 차라리 고아로 사는 게 낫다” 며 하나뿐인 딸의 행복을 위해 스스로 아버지임을 포기하는 극중 강수일(최수종 분)의 가슴 시린 부성애가 감성을 자극하는 한편, “행여 우리 도란이 잘못될까 그래서 형이 인연 끊으려고 하는 거 잘 알지만 그래도 형, 형 얼굴 한 번이라도 보고싶다” 는 김동철(이두일 분)의 진심이 아련함의 깊이를 더한다.

 

이어, 성인이 된 딸 김도란(유이 분)과 동철의 행복한 모습을 먼발치에서 바라보며 눈물짓는 수일의 얼굴에서 예쁘게 잘 자란 도란과 그런 도란을 밝고 건강하게 키워준 동철을 향한 고마움을 비롯해 미안함과 그리움, 죄책감 등 복잡한 심경이 동시에 읽혀지며 먹먹함을 자아낸다.

 

한편, 어머니 소양자(임예진 분)로부터 “도란이 너 잘 들어. 너 우리 딸 아니야” 란 청천벽력 같은 사실을 전해 듣고 충격에 빠진 도란은 왕대륙(이장우 분)이 운전하던 차에 부딪히고, 아버지를 향한 그리운 속내를 눈물로 털어내던 장다야(윤진이 분)는 우연히 마주친 수일에게서 알 수 없는 감정을 느끼게 되는 등 이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 역시 증폭되고 있는 상황.

 

영상 말미에는 “아빠 나는 누구 딸이야” 란 말과 함께 집에서 쫓겨난 듯 커다란 가방을 끌고 정처 없이 걷는 도란의 모습은 앞으로 닥쳐올 고난의 시간을 짐작케 하는 등 본 방송을 향한 기대지수를 급상승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최수종-유이 부녀의 가슴 먹먹한 사연을 중심으로 등장인물들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스피디하게 전개될 예정이다” 고 전하며 “다양한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삶에 대한 몰입은 작품을 즐기는 또 다른 재미가 될 것이다. ‘하나뿐인 내편’ 첫 방송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하나뿐인 내편’은 오는 15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하나뿐인 내편’ 3차 티저 영상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4 [15:3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쿠바 말레콘 비치 애틋 투샷!
‘나쁜형사’ 신하균, 단 한 컷만으로도 임팩트 甲! 단 15초만으로 시선 올킬!
김기두, ‘백일의 낭군님’ 이어 ‘신의 퀴즈:리부트’까지 쉼 없는 행보로 눈길
일억개의 별 서인국, 절벽 위 충격 눈빛 포착! 무슨 일?
'뷰티 인사이드' 이태리. 이민기의 특급 조력자 마이웨이 ‘정비서’로 환상호흡. 인기 UP↑
임형준 이혼, 솔직한 심경 전해
‘왜그래 풍상씨’ 신동미 필두 송종호-최성재-기은세-김지영-김기리, 독보적 존재감 빛낸다! 캐스팅 확정!
‘한집 살림’, 연예계 대표 ‘독거아재’ 김준호 합류! 21일(수) 첫 방송! 기대 UP!
'해투4' 황민현, “박서준 팬에게 선물 받아” 잘생김도 똑 닮은 황민현-박서준! 훈훈
현영, 진정성 담긴 따뜻한 기부 릴레이로 ‘훈훈’
‘땐뽀걸즈’ 박세완, “첫 주연작, 대본을 보는 순간 놓치면 후회할 것 같았다.”
‘볼빨간 당신’ 아비가일, 엄마도 좋아하는 남자친구 최초공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