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불현동, 쌀쌀한 날씨에도 계속되는 따뜻한 손길과 마음

▲ 불현동, 쌀쌀한 날씨에도 계속되는 따뜻한 손길과 마음

 

동두천시 불현동에 소재하고 있는 파리바게뜨 생연점 김상범 대표가 지난 12일 오전 불현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장경원)에 온정이 담긴 빵을 기탁했다.

 

김상범 대표는 2016년 불현동 행정복지센터에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한 것을 계기로 3년째 매주 금요일마다 직접 만든 빵을 후원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달하고 있다.

 

쌀쌀한 날씨에 김상범 대표가 기탁한 빵 50개를 사회복지 담담 공무원들이 최근생계곤란을 호소하며 이웃돕기 식료품 지원을 요청한 10가정을 가가호호 방문하여 전달했다.

 

장경원 불현동장은“날씨가 추워지고 있지만 김상범 대표님과 같이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분들 덕분에 불현동에 정과 따뜻함이 넘치는 것 같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2 [12:58]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해투4' 조진웅, “조진웅은 아버지 이름. 본명은 금융권에서만 불려” 웃음 빵!
샤이니 민호, 분위기 있는 가을남자로 변신
‘오늘의 탐정’ 이지아, ‘결박+감금’ 포착! 사이다 폭발 전초전 예고!
‘라디오스타’ 조빈, 사이다 세 개 머리에 심고 나타났다! 비주얼 폭발! 댄스 작렬!
‘흉부외과’ 이재원, 고수와 절친케미 빛나는 인증샷 공개! 남다른 호흡 자랑하는 비결은?
배우 이주연, 패셔니스타란 이런 것… ‘화보의 정석’ 뽐냈다!
‘최고의 이혼’ 차태현&손석구 배두나&이엘, 케미 넘치는 男男 女女
'빅 포레스트' 정상훈X최희서, 웃음도 케미도 빵빵 터진다! 화기애애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송재림, 일단 뜨겁게 ‘심쿵 부스터’ 풀가동! 미스터리 옥탑방 ‘최군’ 완벽 빙의
배우 조윤희, 여전히 소녀 같은 미모 과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생활력 만렙의 사랑스러운 그녀, 박신혜 첫 스틸 공개!
'해투4' 이서진, “날씨가 좋아서 한지민 창 밖 보게 해” 대본리딩 사건 직접 해명! 궁금증 UP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