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립도서관, 2018년 하반기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개강
서양미술로 그 시대를 만나다

▲ 동두천시립도서관, 2018년 하반기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개강

 

동두천시(시장 최용덕) 평생교육원 시립도서관은 지난 10월 11일 목요일 오후 7시 1층 문화누리실에서 시민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최은영 강사를 초청하여 2018년 하반기 길 위의 인문학‘서양미술로 그 시대를 만나다’를 주제로‘멀지만가까운 시대 14세기부터 18세기 말 -고전은 영원하다!’에 대한 강연을 시작했다.

 

이번 강연을 담당한 김최은영(경희대 미술대학 겸임교수)강사는 2008년 여성가족부 건국60주년 기념 책임큐레이터를 역임하였으며 이외에도 도서관, 중,고등학교등 다양한기관에 초빙되어 서양미술에 대한 강연을 펼치고 있다.

 

이번 강좌에서 강사는 서양미술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사진 자료, 유인물로 서양미술에대해 시대사별 발전상을 들려주었다.

 

이번 강좌는 10월 18일, 10월 25일 2회의 야간 강좌 및 10월 27일 본다빈치 뮤지엄 탐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시민의 인문학적 소양을 높이기 위해 준비된 시간인 만큼 많은 시민들의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860-3262)으로 문의하기 바란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2 [13:1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해투4' 조진웅, “조진웅은 아버지 이름. 본명은 금융권에서만 불려” 웃음 빵!
샤이니 민호, 분위기 있는 가을남자로 변신
‘오늘의 탐정’ 이지아, ‘결박+감금’ 포착! 사이다 폭발 전초전 예고!
‘라디오스타’ 조빈, 사이다 세 개 머리에 심고 나타났다! 비주얼 폭발! 댄스 작렬!
‘흉부외과’ 이재원, 고수와 절친케미 빛나는 인증샷 공개! 남다른 호흡 자랑하는 비결은?
배우 이주연, 패셔니스타란 이런 것… ‘화보의 정석’ 뽐냈다!
‘최고의 이혼’ 차태현&손석구 배두나&이엘, 케미 넘치는 男男 女女
'빅 포레스트' 정상훈X최희서, 웃음도 케미도 빵빵 터진다! 화기애애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송재림, 일단 뜨겁게 ‘심쿵 부스터’ 풀가동! 미스터리 옥탑방 ‘최군’ 완벽 빙의
배우 조윤희, 여전히 소녀 같은 미모 과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생활력 만렙의 사랑스러운 그녀, 박신혜 첫 스틸 공개!
'해투4' 이서진, “날씨가 좋아서 한지민 창 밖 보게 해” 대본리딩 사건 직접 해명! 궁금증 UP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