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제23회 농업인의 날 행사 성황리 개최

▲ 동두천시 제23회 농업인의 날 행사 성황리 개최

 

동두천시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난 1년간 수고한 농업인을 위로 격려하고 한해 농사를 마무리하는 제23회 동두천시 농업인의 날 행사를 지난 8일 동두천 시민회관에서 성대히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농업인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는 의미에서 농촌지도자회,농업경영인회, 생활개선회 등 3개 단체 공동주관으로, 우천에도 불구하고 600여명의 농업인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기념식에서는 모범 농업인 정택열(55세, 상패동)외 17명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였으며, 동두천농업인 일동은 지역 농업발전과 농정분야 협력사업으로 농가소득증대에 기여한 유관기관(농협, 마니커 등) 관계자 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2부 행사인 농업인 한마당 큰잔치에서는 농업인 노래자랑과 경품추첨 및 초대가수 공연 등이 펼쳐져, 1년 동안 영농에 종사한 농업인들을 위로하는 즐거운 화합에 장을 가졌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한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지역농업을 묵묵히 지키고 농업발전을 위하여 힘써 온 농업인들을 격려하며 “농업인들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농업을 지키고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시에서는 행정적 지원을 통해 농업인들의 소득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1:09 [15:3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진서연 출산, 난산이었지만 현재 회복중
‘볼빨간 당신’ 아비가일 지금 열애중, 남자친구 최초공개
믿고 보는 배우 김선아의 선택, ‘붉은 달 푸른 해’가 기대되는 이유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애틋한 안녕 예고 “행복하세요”
‘볼빨간 당신’ 김민준 父, 아들에 “문가비 어떻나?” 돌직구 질문
‘한집 살림’ 이천수, 아버지 창고에 방치된 ‘영광의 유니폼’ 발견! 충격+분노!
‘라디오스타’ 마술사 최현우, 평양공연 비화 공개위해 청와대 컨펌 받고왔다!
'SKY 캐슬' 연기와 케미 모든 것이 완벽,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볼빨간 당신’ 집밥여왕 양희경, 김장철 맞이 초간단 특급 레시피 공개
'탑매니지먼트' 서은수X안효섭X차은우, 본격 삼각로맨스 활활~!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 “강력한 대본의 힘, 출연할 수밖에 없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X이종석 첫 만남부터 꿀케미 터진 대본 리딩 현장!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