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보산동, 찾아가는 생신잔치 “어르신 생신 축하드려요!”

▲ 보산동, 찾아가는 생신잔치 “어르신 생신 축하드려요!”

 

지난 8일 동두천시 보산동의 어느 한 독거노인의 집에서는 어린이들의 재롱잔치와 함께 생신축하 잔치가 열렸다.

 

이는 보산동 맞춤형복지팀에서 민간기관인 보산어린이집과 연계하여 진행하고 있는 ‘찾아가는 생신잔치서비스’로, 내년까지 60여명의 독거노인을 직접 방문해 생신을 축하해드릴 예정이다.

 

이날 생일을 맞이하여 생신축하를 받은 양○○(여, 80세) 어르신은 “비도 추적추적 내리고 해서 울적한 기분이 들었었는데, 이렇게 귀여운 아이들에게 생일 축하를 받으니 너무 기분이 좋다.”며 얼굴에 웃음꽃을 피웠다.

 

이에 윤영순 동장은 “홀로 사는 어르신은 생신날 특히 외로움을 느끼거나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사업을 통해서 관내에 계신 독거어르신들이 생신만큼이라도 행복하게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정기적으로 더 많은 어르신의 생신잔치를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1:09 [15:4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진서연 출산, 난산이었지만 현재 회복중
‘볼빨간 당신’ 아비가일 지금 열애중, 남자친구 최초공개
믿고 보는 배우 김선아의 선택, ‘붉은 달 푸른 해’가 기대되는 이유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애틋한 안녕 예고 “행복하세요”
‘볼빨간 당신’ 김민준 父, 아들에 “문가비 어떻나?” 돌직구 질문
‘한집 살림’ 이천수, 아버지 창고에 방치된 ‘영광의 유니폼’ 발견! 충격+분노!
‘라디오스타’ 마술사 최현우, 평양공연 비화 공개위해 청와대 컨펌 받고왔다!
'SKY 캐슬' 연기와 케미 모든 것이 완벽,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볼빨간 당신’ 집밥여왕 양희경, 김장철 맞이 초간단 특급 레시피 공개
'탑매니지먼트' 서은수X안효섭X차은우, 본격 삼각로맨스 활활~!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 “강력한 대본의 힘, 출연할 수밖에 없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X이종석 첫 만남부터 꿀케미 터진 대본 리딩 현장!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