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오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70가구 한가위 명절꾸러미전달



남양주시 오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광식)는 10일 한가위를 맞아 취약계층 70가구에 송편, 전, 한과, 사골곰탕이 담긴 명절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날 오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캠페인을 통해 발굴된 가정과 독거어르신, 위탁가정, 장애인가정 등 70가정에 각 위원들이 방문하여 안부를 묻고 이웃, 가족과 함께 나눌 풍성한 명절음식을 전달했다.

 

한가위 명절꾸러미를 받으신 김00님은 “이렇게 꽉 찬 명절 선물을 받아서 너무나 고맙다. 명절이면 쓸쓸함이 있었는데 신경써주고 관심 가져주는 분들이 있어서 마음이 벅차다. 이렇게 비오는데 집까지 가져다줘서 미안하고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오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박광식 위원장은 “우리가 어렸을 때 명절은 가족과 이웃이 함께하는 풍성한 날이었는데 점점 각박해져가는 현재가 너무 안타깝다. 우리 오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과 오남봉사나눔터의 노력으로 우리 이웃과 손잡고 정을 나눌 수 있는 명절이 되어 마음이 훈훈하다. 한가위에 맛있는 전과 송편 드시면서 사랑과 인정을 느낄 수 있는 명절연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09:11 [10:5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LA 빛낸 화보 여신 박민영! “완벽한 패션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