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일.생활 균형 실천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 개최
12일(토) 12시 동성로 일대에서

 

▲ 2019년 7월 1회 워라밸문화제 행사 사진

 

대구시는 대구일가정양립지원센터와 함께‘2019 제2회 워라밸 캠페인’을 개최한다.

 

올해 두번째 실시하는 이 캠페인은‘일·생활균형 실천문화’ 를 시민들의 삶에보다빠르게 확산.정착시키기 위해서다.

 

지역 내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주말 동성로 일대에서 12일 12시 부터 워라밸에 관심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함께 어울려 즐기면서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내용으로는 일하기 좋은 직장 만들기 캠페인 활동과 일·생활균형 문화 체험존 운영, 워라밸 문화 공감 활동 제공 등으로 주제를 정했다.

 

세부일정으로 ▲워라밸 정책 홍보 ▲워라밸 공연 ▲노무상담 ▲직장인 육아상담 ▲다양한 가족친화체험 ▲인스타 포토존 ▲가족친화인증 관련 전시 ▲이벤트 ▲거리퍼레이드 ▲10여개의 체험부스 등 볼거리와 참여를 통해 워라밸에대한 인식이 개선되도록 자연스러운 홍보활동을 펼친다.

 

강명숙 대구시 여성가족청소년국장은 “워라밸 균형 실천문화를 위해 다양한 시책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실시하는 캠페인으로 보다 많은 시민들의체감으로 이어져, 삶의 행복지수가향상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email protected]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10:10 [14:2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LA 빛낸 화보 여신 박민영! “완벽한 패션
닫기